Type of Business/@Drug & HBC

★아리따움(ARITAUM) /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

Paul Ahn 2018. 10. 12. 09:39

아리따움(ARITAUM) 

www.aritaum.com/

 

본사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00 (한강로 2가)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샵.

 

- 마몽드, 한율, 아이오페, HERA 등 아모레퍼시픽 산하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한다. 2018년 당시 1200여개에 달했던 매장들은 지속적으로 감소하여 2022년 기준 450여개로 줄어들었다.

 

- 주력 상품으로는 아리따움 자체 브랜드의 제품이 있으며 그 종류는 베이스 제품에서 속눈썹까지 대체로 가성비가 좋은것으로 알려져있으며, 세일 행사때 구입하면 더욱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어, 학생들 뿐만 아니라 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도 두루 이용하는 편이다.

 

아리따움 전개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리따움 플래그십 강남 메가스토어 입점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092702109923813012&ref=daum

 

최근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드럭 스토어 등 한 공간에서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멀티 브랜드 매장의 수가 급증하고 있다. 멀티 브랜드 매장은 제품을 구매할 때 가격, 성능 등을 직접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인 상품 구매를 돕는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중국인, 일본인 등 한국을 찾은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꾸준히 높은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뷰티숍 아리따움은 오는 9월 말부터 기존 멀티 브랜드 매장과는 차별화된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 플랫폼으로 강남 메가스토어를 새롭게 단장 후 오픈 한다고 밝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매장은 총 25개 AP브랜드를 보유함으로써 외부 브랜드를 통한 다양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강남 메가스토어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생활도감'이 입점한다고 밝히며, 관심을 받고 있다. 안전한 성분과 믿을 수 있는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으며, 생활의 가장 기본이 되는 건강을 중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생활용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이번 입점을 통해 제품 판매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제품으로는 모발 및 두피에 묻어 있는 미세먼지 노폐물을 씻어내고 멜라닌 세포 및 모낭 세포 등 두피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는 '일라이트 샴푸'와 식물추출물이 다량 함유돼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일라이트 바디워시' 외에도 '쿨민트향 치약', '혀클리너', 'LPP 트리트먼트' 등이 있다.

 

관계자는 "아리따움 강남 메가스토어에 입점하기 위해선 제조판매업 등록필증, 성분표(전성분 목록), 시험 성적서, 안전기준 확인서, 기능성화장품 심사/보고증, 제품 원화 및 실 제품, 온라인 상세 페이지 내용 등 까다로운 자료들이 필요한 만큼 소비자들은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며, "이러한 아리따움 플래그십 강남 메가스토어 입점을 계기로 생활도감의 뛰어난 제품성과 건강한 느낌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더 나은 생활과 인체에 무해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도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생활용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제품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생활 속 바른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타임스

2018-09-27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