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Home Fnsing

■ 쥐란즈자(居然之家) / 북경 1999, 가구전문점

Paul Ahn 2019. 1. 5. 12:05

■ 쥐란즈자(居然之家)

居然之家新零售集团股份有限公司 (juran.com.cn)

 

회사 : 베이징 홈 투자 지주 그룹 유한 공사(EasyHome)

설립 : 1999 3

대표자 : 汪林朋(Wang Lin Peng) 북경시 인민대표, 139-1180-0636  

본사 : 北京市丰台区南三环西路58号 (연락전화 : 8463-9988)

사업 범위 : 주택 건축 자재 산업 투자, 개발, 상품 에이전트, 마케팅 및 서비스

 

2020 1 3, 상장기업의 시가총액 500대 기업 중 227위를 차지

2019 스마트 리테일 잠재력 TOP100 순위, 28

2012.02 베이징 10대 비즈니스 브랜드 수상

 

〈기업소개〉

1999년에 설립된 이래, 2019년 말까지 30개 성() 자치구, 380개 이상의 매장, 1,500만 평방미터 이상의 사업 면적, 850억 위안 이상의 매출을 가진 대규모 상업 체인 그룹, 15년 연속 베이징 10대 비즈니스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기업 비전 및 개발 전략

홈 주요산업을 준수,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을 실현, 큰 소비자 통합, 산업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시너지 통합의 세 가지 주요 통합 전략을 달성하기 위해 큰 가정. 2022년까지 총 600개 이상의 매장, 1,000억 위안 이상의 연간 매출(GMV)을 오픈하여 중국 홈 업계의 첫 번째 브랜드가 되고, 새로운 홈 리테일의 모범을 보이고, 2028년까지 총 1,2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며, 연간 매출은 2,000억 위안을 초과하며, 중국 소비자 산업의 잘 알려진 브랜드가 되고 있습니다.

 

 

 

 

■ 쥐란즈자(Easy Home) / 베이징

 

소재지 : 北京市丰台区南三环西路58

규모 : 지하1, 지상5

 

종류 및 형태 : 종합분야업종, 시장류  

규모 및 등급 : 대형 & 중고급

영업면적 : 56,000(17,000)

 

〈운영 및 영업시간〉

여름 / 오전 9: 00--오후 6 : 00 (. 일요일 7시까지 연장)              

겨울철 / 오전 9: 00--오후 5 : 30 (. 일요일에 6.30분까지 연장)

 

시장특색 : 시장관리상장화의, 선행 배상 지불 제도

주 차 장 : 무료주차 교통상황 :    

승차 노선: 408, 62, 201, 101

 

〈도입시설 및 상품구성 경영 범위〉

-제품 60,000여 종류 취급
-건축자재

-가정인테리어

-건축초시

-가구

-생활용품

 

아파트 : 건축자재 90%, 가정인테리어 5%, 가구 5%

 

〈도입시설〉    

-건축자재와 가구매장 혼합형

-5년전에 완공된 현대화된 백화점식 매장

-5층에 맟춤형 인테리어사무실 군집

-화원매장 + 홈센터 + 재래민속장터 + Dining과 인근에 연결

 

〈층별 시설구성〉   

-B1: 바닥 자재

-1F : 전축자재, 도료, 욕실

-2F : 욕실 타일, 벽지, 카페트

-3F : 독립가구매장(가정용)

-4F : 독립가구매장(가정용, 사무용)

-5F : 인테리어 사무실

 

〈층별레이아웃〉

 

 

 


@시장개황 :

 

쥐란즈자는미화의 가구를 목표로 한 것이고, 고객에게 가구의 설계와 장식, 장식 재료, 가구 및 홈 장식품 등간편화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를 모아 일체를 위해서, 시장, 슈퍼마켓, 전문판매점 등 여러 종류 업종 형태 양방향이 공생한 대형 인테리어 자재 쇼핑센터를 전시와 판매한다.

 

쥐란즈자에서 2000년에 제일 먼저 전 업종에시장관리상장화를 시행하고, 소비자에게선행 배상 지불을 시행하는 것을 승낙한다. 2002년 또녹색 환경보호의 인테리어를 내놓고, 인테리어 한 후 공기품질은 보아 공사의 질의 중요한 부분을 하며, 쥐란즈자로 선행 배상 지불의 책임을 진다.

 

“선행 배상 지불녹색 환경보호의 인테리어의 약속은 소비자와 사회 각계의 일치된 인정을 얻고, 쥐란즈자도 이로써 수도의 인테리어 자재 업종에서 지위를 다진다.

 

쥐란즈자 베이쓰환 상점여 고객을 위해서 가구의 설계와 인테리어, 장식 재료, 가구 및 홈 장식품을 제공하여토탈, 간편화 서비스시장, 슈퍼마켓, 전문판매점 등 여러 종류 업종 형태 양방향의 공생의 대형 인테리어 자재 쇼핑센터 일체
쥐란즈자 베이쓰환 상점에서시장관리상장화의 경영 모델을 그대로 실행하고, 소비자를 위해서 동일 브랜드의 동일 가격은, 1개의 월 안에 이유의 교환의 물품이 없는 것을 승낙한다; 그리고 확실하게 쥐란즈자의녹색 환경보호의 인테리어선행 배상 지불의 책임을 실행한다.

 

쥐란즈자 베이쓰환의 상점 시장 영업 면적이 56,000, 제품 60,000 여종류를 취급하고, 그 중 국제 유명한 브랜드는 800 여개이다. 1999년 시장 판매 소득이 6억위안, 2000 10 억위안, 2001 12억위안, 2002 15개 억, 수도에서 업종 중 차지하여 사람은 주목하도록 한 선두 지위   

 

 

@실내장식이 광장을 설계한다 :

 

실내장식 시장은 베이징시의 건축의 인테리어 협회가 추천한 10 대 실내장식 시장 중의 하나이고, 시장 영업 면적이 4천여평방미터, 베이징시는 가장 우수한 29개의 전문 인테리어 회사가 집중되고 장에 주둔하여 경영하며,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의 가구의 설계, 가정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내의 영업 디자이너는 천 여 인에 달하고, 고객에게 천만종류의 인테리어의 개성화의 계획 설계를 제공할 수 있고, 2 내지 3개의 월 안에서 실내장식의 시공 3,000여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공사의 질 분야에서, 여러 해의 탐색과 3만 여 실내장식의 실례의 실천의 검증을 통해, 시장에서 이미 자신의 1세트의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을 형성하고, 공사 설계, 재료의 사용, 공예 요구, 시공 관리, 계약에서 체결, 애프터 서비스는 모두 하나하나 고도의 규범화의 요구에 이른다.

 

뜻밖에 시장에서 제기한 “3개 필수 검수의 단계”, “4급 검수 제도그리고 건설부와 국가품질감독검증검역총국이 선포한 《주택의 장식의 내장 공사의 시공의 규범》과 《건축의 장식의 내장 공사 질량의 검수의 규범》에 의거하여 제정하여 “268가지 공정 검수 지표”, 제도에서 시공의 질량을 보증한다. 를 위해서 소비자가 하고 있어 뜻밖에 실내장식 소비의 “0 위험”, 근거의 쥐란즈자의선행 배상 지불이 승낙하고, “선행 배상 지불의 실시 방법을 제정이 베이징시의 공상국 기준 실내장식 계약 원본의 부속품, 그리고 2001 10월에 베이징시 소비자협회는 200만위안뜻밖에 선행하여 보증금을 배상 지불하는 것을 설립하여 공사의 질이 우선하도록 하여 1부 소비 보험. 여러 해의 작동을 통해, 실내장식 시장 신고율의 대폭적 하락, 확실하게 소비자의 이익을 보장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다.

 

@시장 상업권은 원래의 북쪽의 도시로 난청, 시청, 먼 교현 및 허베이성에 확장된다.

2001년 실내장식 시장의 연 거래액이 2억만 위안을 초과하고, 월 거래액 또는 누계 거래액은 모두 베이징시의 모든 실내장식 시장의 으뜸에 위치한다.

 

2002, 국가품질감독검증검역총국의 발표의수량한정 실내 장식 인테리어 재료 유해 물질 10가지 강제성 국가표준과 건설부가 제정한 《민수 건축 공정 실내 환경은 오염시켜 규범을 통제하여》 정식 실시로부터, 쥐란즈자 실내장식 시장에서 제일 먼저 2002 7 12일에 녹색 환경보호의 장식의 인테리어를 내놓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인 것에 환경보호의 설계를 , 환경보호 재료를 선택하고, 환경보호의 시공을 한다.

 

일치된녹색 환경보호의 장식 계약을 사용하기 때문이고, 힘있게 소비자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고, 소비자가 뜻밖에인테리어의 오염과 멀리 떨어져 건강생활과 친밀하게 사귀는 것을 누리고 있도록 한다.

 

 

@장식 재료 시장 :

 

재료 시장 영업 면적은 16,000㎡에 달하고, 300 여개의 제조상이 장에 주둔하여 경영하고, 장식 재료의 전시판매의 홀, 자기 홀, 조명 용구 홀 등 지역이 설치되어 있다. 위생 위생설비, 타일, 석재, 금속, 문과 창문, 라디에이터, 주방시설, 마루, 카펫, 월페이퍼, 부 예술, 천장재, 철재, 예술 유리, 조명 용구 등 10 여종류의 수만종류의 국내외 유명 우수 제품을 모은다.

 

 재료 시장이 보장 소비자의 합법적 권익, 본 시장에서 구매가선행 배상 지불의 제도를 시행하고, 소비자는 수시로 자문과 신고 전화를 걸 수 있고, 영업시간 안에 모두 전담자가 당신을 위해서 해결하여 팔기 전, 판다 가운데 및 판매 후 문제, 당신에게 세심하게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료 시장서비스전화 : 84639988-3023,84651433

 

 

@가구 간략한 시장 소개:

 

가구 시장 영업 면적은 20,000㎡에 달하고, 140 여 제조상이 장에 주둔하여 경영한다. 민용 가구의 전시판매의 홀, 사무용가구 전시판매 홀, 국제 가구 전시판매 홀, 찬장 홀 등 가 설치되어 있고, 각종 브랜드의 국내외의 유명 가구를 모으고, 품종은 각종 침실, 서재, 객실, 전체 찬장, 사무용가구 등 가 있다.

 

가구 시장이 보장 소비자의 합법적 권익, 작업 중에 쥐란즈자에 제기한선행 배상 지불의 이념으로 서비스를 위해서 승낙하고, 고객에게 이중의 보험 업무를 제공한다: 1, 입하의 조사의 검수 제도를 시행한다 2, 시장에서 선행하여 제도를 배상 지불한다 이 밖에, 홀 안에 서비스대가 설치되어 있고, 고객을 위해서 수리하여 신고하고, 근심을 덜어주고 어려움을 해결하며, 소비자의 찬양을 받는다.

 

 

@가정용 중앙에어컨 홀의 소개 :

 

가정용 중앙에어컨 홀 영업 면적이 300 여평방미터, 9개의 전문 제조상이 현존하고 장에 주둔하여 경영하며, 여기, 이익, 우뢰 레이놀스를 열어; 미국 특별 마음, 요크, 멕베이의 너를 망라한다 스웨덴 일렉트로룩; 영국 하늘에서 더한다; 일본 다진; 중국 하이얼, 칭화퉁팡, 숲 바오, 미디어, 솨이캉, 부 라일 등 국내외의 유명한 브랜드.

 

가정용 중앙에어컨 홀이 보장 소비자의 합법적 권익, 본 시장에서 구매가선행 배상 지불의 제도를 시행한다. 홀 안에 서비스대가 설치되어 있고, 소비자는 수시로 자문과 신고 전화를 걸 수 있으며, 영업시간 안에 모두 전담자가 당신을 위해서 해결하여 팔기 전, 판다 가운데 및 판매 후 문제. 당신에게 세심하게 만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B1 마루 홀 :

경영 면적 2400, 모여 마루, 원목 바닥재, 원목복합바닥재, 대나무 마루의 4 대 유형을 강화한다 50여개 브랜드(성스러운 코끼리, 유럽 법칙, , 길조의 경사, 유럽의 만, 진잉 에드거, 김강구 덕, 몽블랑(MONTBLANC), 높이, 안부 편지, 대자연, 푸더리, 금 강철 앵무새, 헝이 너, 대 소리를, 충분히 다른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F1 금속 도료 슈퍼마켓 ,위생설비 :

금속 도료 슈퍼마켓은홀 시베이각, 영업 면적에 위치한다 1500여㎡, 주로 국내외의 유명한 브랜드 도료를 취급하여 ( 여 연주자 , 리방 , 핀란드는 향기로와 젖어 , , 미국 대가 , 미국 듀퐁 , 독일 두팡(dufa) ) , 페인트(화룬, 다바오) , 금속 ( 정상은 확고하다 , 경영 면적 3700㎡의 위생설비 홀에서 국내외의 여러 유명한 브랜드의 위생 위생설비 제품에 모인다 (미가 표시한다, TOTO,콜러, 음악 집, 길사다, 고 거동, 영국 도기, 이라크 리, 법 은혜 사초, 법 노아와, 이루어져, 아폴로, 붉은 색 리, 미국 캐나다 중국, 화살 상표, 화목하고 즐거워 기다린다 소비자에게 충분한 구매의 공간을 제공한다.

 

F2 자기 타일, 석재, 문과 창문, 천장재, 월페이퍼, 예술 유리, 계단, 벽장의문 :

경영 면적 4800㎡의 종합의 홀에서 업체를 가진다 80여 개 , 많은 수입과 국산 자기 타일 , 석재 , 문과 창문을 모아 ( 고강도 플라스틱 문과 창문 : 아름다와 질주하여 , 슈웨어 , 가매영 등 , 나무의 문 : 커바오 , 넓은 빛 , 산호의 경사 , 갈대 지붕 (사단려, 부의 녹, KD,과내낙, 정상에서 물품 등 등 견고히 하여, 칭찬하여) 동시에 또한 각종 월페이퍼, 예술 유리 및 계단을 취급하고, 충분히 당신에 주거를 만족시켜 장식하여 필요로 한다.

 

F3 민용 가구 : 5000㎡ 가구 매장에서, 모여 접근한다.

30집의 국제 유명한 가구 브랜드와 국내외의 유명한 브랜드(위엄의 굴레, 영지 중국 벼슬하여, 덕 만, 보얼 탈레반, 맥스는 유연하여, 깊어 머리카락, 유롄, 오마하, 붉은 사과, 이상 공간에서, 주로 풍격은 다른 객실, 스위트룸, 침대의 기구를 취급하고, 새롭게 당신의 주거의 생활 공간을 만든다.

 

F4 찬장 ,주방전기기구 : 경영 면적은 3000㎡ 찬장 전시구역에서 모인다 20여 개의 유명한 브랜드의 찬장 , 주방 전기기구 및 리성의 음향 , 반드시 1벌 당신에게 맞게 있다.

 

F5실내장식이 광장, 중앙에어컨, 라디에이터를 설계 : 3000㎡ 실내장식이 광장을 설계한다, 20자자좡 설계 회사는 이것이 실컷 하는 것에 연역하고 , 당신을 위해서 맞춤으로 유행은 편안한 주거의 공간을 만들고, 집성의 가구의 신 개념을 주도하며,  . 여 개의 중앙에어컨(특별 마음, 요크, 다진, 거리, 미쯔비시 등 등 ) , 라디에이터(숲의 덕, 채송화, 플로렌스, 완쟈러, 화침등)  

 

 

 

 

 

 

 

 

 

 

 

 

 

 

 

 

 

 

 

 

 

 

 

안녕하십니까. 한국의 ()파이시티 안형상 상무이사입니다.

我是韩国帕伊斯特的常理事安亨相Ahn Hyung Sang

 

12 15일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드리며, 居然之家 경영상황에 대해서 잘 알게 되었습니다.

非常感谢您能在1215日抽出时间并详细了居然之家的经营状况

 

16일에는 공항에서 汪林朋 總經理 만났었습니다.

16日又在机场见到了王林朋总经

 

()파이시티에 관심을 보여주셨고 2007년도에는 해외출점에 대한 검토를 하시겠다는 말씀과 설(구정)이전에 실무자들과 서울을 방문하시겠다는 말씀도 있으셨습니다.

看到了帕伊斯特的 也了解到2007海外店的想法及年之后同相关负责人拜访首尔的事情

 

모쪼록 한국시장과 ()파이시티 프로젝트에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再一次真诚地希望考虑韩国()帕伊斯特

 

말씀드린대로 "한국 유통시장의 개황"에 대한 자료를 정리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按照之前所说会整理韩国流通市概况给您

 

居然之家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祝居然之家无
2006 12 19

 

 

汪林朋(Wang Lin Peng) 2006년 12월 16일 베이징 공항에서

상무님: 바로 보내신 메일 두장은 모두 문제없이 읽었습니다.

첨부파일도 열어보았습니다. 문제없습니다. 번역본입니다. 참조바랍니다.

 

<번역본>

안상무이사님  안녕하십니까 보내준 메일은 잘 받았습니다. 居然之家 관심을 해주셔서 감사하며 보내온 축원에 감사드립니다. 한국물류시장개황을 정리한 내용이 기대되며 더욱 심도 있는 합작이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십시오.

居然之家 yao qin 2006.12.20

 

<원본>

安理事,信收悉,谢您对居然之家的,谢谢您良好的祝愿 期待整理的韩国流通市的介希望我可以有更深入的合作 祝好

居然之家  姚琴20061220
 
쥐란즈자 귀하

居然之家

 

안녕하십니까!()파이시티 안형상 상무입니다.

我是帕伊斯特的安亨相常

 

전에 보내 드리기로 하였던 "한국유통산업개요"를 첨부하여 드립니다.

提供以前韩国流通产业概

 

참고하시고 추가로 관심있으신 부분을 요청하시면 추가로 조사하여

请参 如要有想一步了解的地方告知会进一步作调查

 

메일송부하겠습니다.

发电件的

 

감사합니다.

谢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