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ervice/@Cruise & Yacht

★이랜드코코몽크루즈 / 한강유람선,

Paul Ahn 2019. 10. 28. 08:46

★이랜드코코몽크루즈 / 한강유람선,

http://blog.naver.com/hitomi1228/220074093029

 

 

주말에 이랜드 코코몽 크루즈 타러 잠실 선착장으로 향했답니다. 11 30분부터 출항이 시작되구요.. 저희는 1 30분꺼 타려고 집에서 출발했는데.. 차도 안막히고 생각보다 일찍 도착을 했네요..  

 

주말 1 30분 크루즈에서는 코코몽 이벤트 공연이 있는데요.. 오늘은 공연이 취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아쉽긴 하지만.. 이랜드 코코몽 크루즈타고 신나게 즐겨보져뭐~~~~  

 

일반유람선과 이벤트 유람선의 가격이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시고 표를 구입하시면 되세요... 승선 티켓으로 바꾸고 휴게소에 아이들과 간식 먹었어요.. 매점도 있어서 음료와 아이스크림 사먹을수 있구요.. 점심으로 간단하게 라면드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아이들 선착장에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뛰어 노는 동안..

 

11 30분에 출항했던 유람선이 들어오네요.. 아이들 가까이서 유람선을 보니 신기한지.. 딱 붙어서 구경중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코코몽~~!! 코코몽이 선장님으로 변신한 모습을 보니 아이들 좋아하더라구요..  

 

이랜드 코코몽 크루즈에 드뎌 탔어요... 코코몽과 사진도 찍을수 있고.. 배의 중앙에 키가 준비되어 있어  유람선을 운전하는 경험을 할수 있더라구요..  

 

1. 2층으로 좌석이 꽤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2층에는 코코몽 기프트샵도 준비되어 있어.. 간식. 음료. 기념품을 구입할수 있답니다.  

 

2층에 선장님이 계신 조타실이 함께 있더라구요.. 출입 금지구역이라 아이들 동그란 문으로 관찰해보기도 했답니다.   차로 올림픽대로를 달리며 한강유람선이 다니는걸 보기만했지.. 이렇게 타보는건 첨인거 같아요.. 유람선 안쪽에서 에어콘 바람 맞으며 시원하게 서울을 구경해보는 것도 추억이더라구요..  

 

유람선 앞쪽으로 나가보기로 했어요.. 밖에서 보니 한강 풍경이 더 멋지더라구요.. 망원경으로 자세히 볼수 있는데 500원 넣어야 합니다..ㅋㅋ 한강에서 모터보트. 제트스키. 바나나보트등 다양하게 여름스포츠를 즐길수 있더라구요.. 유람선 옆으로 지나가는 보트... 7명 정도 단체로 탔는데 너무 잼있겠더라구요..  

 

아이들도 한강에서 보트타는 걸 보더니 눈을 못 떼네요..ㅋㅋ 더워서 유람선 안으로 들어와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구경했어요.. 코코몽 유람선 타는것 만으로도 신난 아이들... 지루해 하지 않고 열심히 돌아 다닙니다..ㅋㅋ 화장실도 깜찍한 아로미 캐릭터로 준비되어 있네요..   외부 밴츠에 앉아서도 한강의 경치를 느끼실수 있답니다.

 

유람선 흔들림도 없어 .. 아이들 걸어다니기에 위험하지 않고 안전요원이 다니면서 관리를 잘 하고 계시더라구요..   다리를 하나씩 지날때 마다 안내원이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매번 다리 위로 차타고 지나 다녔지.. 다리 밑으로 유람선을 타고 지나가보니 또 다르더라구요..  

 

한시간 가량 이랜드 코코몽 유람선을 타고... 한강을 구경해보았네요.. 아이들과 여름방학에 다녀오기도 좋을것 같고.. 시원한 가을에 한번더 와도 좋겠더라구요.. 주차장 옆에는 한강 공원이 있어 그늘막 쳐놓고 도시락 먹으면 놀았거든요..

 

가까운 편의점도 두곳이나 있고.   주차료도 무료이니 코코몽 유람선 타러 가실때는 하루종일 놀 준비해서 가시는것도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