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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터리 / 고객 동선 따라 맞춤형 광고 발신

Paul Ahn 2020. 1. 8. 09:56

백터리 / 고객 동선 따라 맞춤형 광고 발신

http://www.retailing.co.kr/article/a_view.php?art_idx=3330#

 

백터리(Vectaury)는 2014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소비자의 쇼핑 경로를 분석하는 솔루션 분야를 이끌고 있다. ‘드라이브 투 스토어(drive-to-store)’라는 이름의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정보를 모아 분석할 뿐 아니라, 쇼핑 경로에 따라 그에 맞는 광고를 내보낸다.

 

 

 

백터리는 최근 카지노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백터리는 카지노 그룹의 앱 ‘카지노 맥스(Casino Max)’를 활용, 고객의 쇼핑 경로는 물론 과거 쇼핑 내역까지 분석한다.

 

DMP(Data Management Platform) 기술을 활용, 정보가 수집되고 분석되는 만큼 정확도 및 신뢰도가 높게 나타난다. 매장 내 쇼핑객들을 좀 더 자세히 분석할 수 있는 기술로, 분석된 정보를 다시 활용해 재방문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