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터리 / 고객 동선 따라 맞춤형 광고 발신
http://www.retailing.co.kr/article/a_view.php?art_idx=3330#
백터리(Vectaury)는 2014년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소비자의 쇼핑 경로를 분석하는 솔루션 분야를 이끌고 있다. ‘드라이브 투 스토어(drive-to-store)’라는 이름의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정보를 모아 분석할 뿐 아니라, 쇼핑 경로에 따라 그에 맞는 광고를 내보낸다.
백터리는 최근 카지노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백터리는 카지노 그룹의 앱 ‘카지노 맥스(Casino Max)’를 활용, 고객의 쇼핑 경로는 물론 과거 쇼핑 내역까지 분석한다.
DMP(Data Management Platform) 기술을 활용, 정보가 수집되고 분석되는 만큼 정확도 및 신뢰도가 높게 나타난다. 매장 내 쇼핑객들을 좀 더 자세히 분석할 수 있는 기술로, 분석된 정보를 다시 활용해 재방문을 이끌고 있다.
'Retail Issue > @Retail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사스코프 / ‘셀프 계산대’ (0) | 2020.01.08 |
---|---|
◙〔무인계산정산〕★파나소닉 레지로보(Rrgirobo) (0) | 2020.01.08 |
★플로우히트맵(Flow Heatmap) / 구독형 방문객 분석 서비스 (0) | 2020.01.08 |
★가락시장 직판시장 통행인 분석 (기켄) (0) | 2020.01.08 |
★로플랫(Loplat) 엑스 / 모바일폰 실내동선파악 프랫폼 (0) | 2020.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