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포츠(e-Sport)
이스포츠(e-Sport) 산업규모
http://www.kocca.kr/cop/bbs/view/
▶▶▶
⊙게임(ゲーム)
https://gyokai-search.com/3-game.htm
2012년 일본 게임 업계 기본 정보
http://gyokai-search.com/3-game.htm
- 업계 규모:3조 0,898억엔
- 매상고 순이익률:+2.1%
- 전년대비 신장율:-15.6%
- 총자산 액수:16조 3,122억엔
- 노동자수:23,523명
- 평균 연령:33.5세
- 평균 근속 연수:5.2년
- 평균 연수입:601만엔
-
(헤이세이22연 3월 31일 현재)
용어·그래프의 의미
업계 규모는 아래와 같이 대상 기업 일람(게임) 24사의 매상고의 합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전년대비 신장율은 업계 규모의 대전년의 비율을 나타낸 것, 매상고 순이익률, 총자산 액수, 노동자수, 평균 연령, 평균 근속 연수, 평균 연수입은 아래와 같이 대상 기업 일람 각각의 합계 혹은 평균을 나타낸 것입니다.그래프는 각 지표를 7 단계로 나누어 나타낸 것으로, 수익성은 매상고 순이익률을 성장성은 전년대비 신장율의 지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기그래프는 게임 업계의 업계 규모의 추이를 그래프로 나타낸 것입니다.
게임 업계의 규모의 추이를 보는 것으로 그 시장의 대략의 현상이나 동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헤이세이 21년의 게임 업계의 업계 규모(주요 대상 기업 24사의 매상고계)는 3조 0,898억엔이 되고 있습니다.
게임 시장 매상고&쉐어 랭킹 TOP10
기업명 |
매상고 |
매상고 |
게임 업계 매상고 쉐어 그래프 |
|
1 |
닌텐도 |
1조 4,343 |
46.4% |
|
2 |
소니※ |
8,407 |
27.2% |
|
3 |
스퀘어·에닉스 HD |
1,922 |
6.2% |
|
4 |
코나미※ |
1,422 |
4.6% |
|
5 |
반다이 남코 HD※ |
1,321 |
4.3% |
|
6 |
세가 사미-HD※ |
1,215 |
3.9% |
|
7 |
다카라 토미※ |
668 |
2.2% |
|
8 |
캡콘※ |
440 |
1.4% |
|
9 |
코에이테크모 HD※ |
297 |
1.0% |
|
10 |
아틀라스 |
192 |
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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