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 Issue/@Biz Trend

〔Forbes〕The Best Places To Retire / 은퇴 후 살기 좋은 곳

Paul Ahn 2021. 5. 26. 14:25

〔Forbes〕The Best Places To Retire / 은퇴 후 살기 좋은 곳

 

⊙은퇴 후 살기 좋은 곳

(forbes.com)

 

Covid-19 전염병조차도 미국의 7천만 명의 베이비 붐 세대중 일부가 기분 좋은 은퇴 생활을 추구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작년에 우리는 집에서 일하는 것이 일부 붐 세대가 여전히 직장에서 이사 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Covid-19는 또한 2020년에 320만 명이 은퇴한 인력을 떠나는 수치의 급증으로 이어졌으며, 이는 전년도의 두 배 이상입니다.

 

주택 가격이 2020년 3월 이후 11% 상승하고 모기지 금리가 여전히 사상 최저에 근접한 지금, 이제는 새로운 백신 접종을 받은 베이비 붐 세대가 검색을 시작하기 위해 저렴한 주택 시장으로 이동하거나 축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상적인 시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2021 명단은 4 개 대륙 시간대에 걸쳐 18 개 주에서 25 자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크기, 기후, 문화 및 정치를 나타냅니다

 

◇대다수는 따뜻한 날씨를 제공하며,

 

3개는 플로리다에 있으며, 각각 애리조나, 조지아, 노스 캐롤라이나, 텍사스 및 버지니아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매사추세츠, 미네소타, 펜실베니아 및 노스 다코타에서 초대 로케일을 식별합니다. 실제로 파고는 11년 동안 이 목록을 작성한 유일한 도시입니다.

 

◇기후 변화와 재난 위험도 고려했습니다.

 

작년에는 해수면 상승과 열 과 같은 문제에 초점을 맞춘 노트르담 도시 적응 평가 대학과 상의했습니다. 올해, 우리는 또한 모든 카운티에 대한 취약성 측정을 계산 자연 위험에 대한 새로운 FEMA 국가 위험 지수를 사용, 홍수, 허리케인, 산사태, 지진과 바람등. Nagels가 너무 잘 이해함에 따라, 저지대 동부와 걸프 코스트의 강력한 허리케인과 홍수 증가는 그 지역에 모여 있는 은퇴자들의 재정과 복지에 대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