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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탤릭(italic) / LA 2018, "브랜드가 없는" 명품앱

Paul Ahn 2021. 7. 4. 22:11

@이탤릭(italic) / LA 2018, "브랜드가 없는" 명품

https://italic.com/

 

 

설립 : 2018

 •설립자 : Jeremy Cai.

본부 : 로스앤젤레스

 

Italic Produces Unbranded Luxury Goods At A Fraction Of The Cost

https://www.forbes.com/sites/frederickdaso/2020/08/05/italic-produces-unbranded-luxury-goods-at-a-fraction-of-the-cost/?sh=f13a7cd33bb4

 

Cai : 사람들은 에어비앤비 브랜드가 일관되게 독특한 여행 경험으로 인식하고, MUJI는 아시아에서 영감을 받은 노로고 제품을 디자인하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괜찮은 가구를 소매스웨덴어로 디자인합니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Italic "브랜드가 없는" 제품으로 소비자를 사랑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능력과 동일합니다.

 

Italic은 전통적인 소매 브랜드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브랜드 나 공급 업체의 도매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하여 소비자에게 스플래시 로고를 정당화하기 위해 표시하기 때문입니다. 대신, 우리의 "브랜드"는 품질, 디자인 또는 고객 경험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고품질 상품에 대한 비교할 수없는 가격대를 일관되게 제공하기 위해 기울임꼴을 신뢰할 수있는 고객과의 연결입니다.

 

 

이탤릭 | 명품 퀄리티 상품을 저렴하게

http://www.retailing.co.kr/

 

스타트업 이탤릭(Italic)은 명품 브랜드 공장을 직접 발굴해 좋은 품질의 패션, 리빙 상품을 판매한다. 2018 1,300만 달러의 VC투자를 받고 론칭했다. 샤넬, 프라다, 올클래드 같은 명품 브랜드 상품을 생산하는 공장에서 같은 퀄리티 상품을 제작해 판매하는 것이다. 가격은 훨씬 낮다.

 

 

이탤릭은 초기 D2C 상품 생산에 집중했지만 시간이 지나며 멤버십 모델로 전환하고 있다. 현재 상품 판매 매출보다 연간 120달러의 유료 멤버십이 주 수익원이다. 일종의 명품 브랜드의 코스트코라고 볼 수 있다.

 

이탤릭에 따르면 한 번만 구입하더라도 멤버십 비용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탤릭은 코로나19에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수요가 증가한 캐시미어 스웨터, 고급 라운지웨어, 가죽자켓, 요리기구 등에 집중하고 있다.

 

회원들에게 생산가만 받고 상품을 제공하다 보니 고품질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유입하며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