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Non Store/@Virtual Human

★이마(Imma) / 2019,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사

Paul Ahn 2022. 8. 23. 19:23

★이마(Imma) / 2019,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사

(aitimes.com)

 

일본 3D 이미징 스타트업 'AWW'가 지난 2019년 선보인 가상인간 '이마'는 글로벌 가구회사 이케아는 일본 동경의 하라주쿠 매장을 런칭하면서 모델로 등장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그녀가 3일 동안 먹고 자며 요가하고 청소하는 등 일상을 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이마 유튜브 캡쳐).

 

 

분홍색 단발머리의 가상 모델 '이마(Imma)'도 일본에서 뜨거운 존재로 급부상 했다. 일본 3D 이미징 스타트업 'AWW'가 지난 2019년 선보인 가상인간 '이마'는 글로벌 가구회사 이케아는 일본 동경의 하라주쿠 매장을 런칭하면서 모델로 등장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그녀가 3일 동안 먹고 자며 요가하고 청소하는 등 일상을 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에 공개한 것. 하라주쿠 매장에서는 이 영상을 대형 화면에 틀었다.

 

이마는 핑크 단발머리에 서양인과 동양인이 섞인 것 같은 오묘한 외모로 SNS를 통해 사진과 영상 등을 공유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팔로워는 35만명을 넘어섰다. '이마'는 화장품, 패션, 식품등 수많은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사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