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Retail Trend

〔Signature〕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

Paul Ahn 2023. 6. 29. 16:18

Signature〕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한국의 소비자대상 수상

(straightnews.co.kr)

 

모두투어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의 소비자 대상' 시상에서 프리미엄 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선정된 '모두시그니처' 상품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뛰어난 특징과 자부심 있는 제품, 대표 메뉴/서비스를 의미하는 표현인 '시그니처'와 결합해 모두투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상품에 붙이는 일종의 인증 같은 개념으로 현재 모두투어에서 가장 주력하고 있는 상품 브랜드다.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모두시그니처' 상품 브랜드는 필수 여행경비를 담은 모두투어 대표 패키지 상품으로 4성급 이상 호텔 숙박에 가이드/기사 경비 포함을 비롯하여 해당 지역에 인기 있는 옵션 포함,

 

쇼핑은 1~2회로 최소화

유명 현지 맛집 2회 이상

소규모 인원 단독 행사

여행자 보험 3억 원 포함 등이 특징으로

 

여행에 보다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의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단순 고가의 상품이 아닌 여행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여유 있는 일정의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지를 따져본다는 점이고 그에 따라 '모두시그니처' 상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모두투어 측의 설명이다.

 

2023.06.29 11:20

김세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