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ji〕 Domino's에서 피자 이모티콘을 트윗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는 고객이 트위터를 통해 피자를 직접 주문할 수 있는 "트윗 투 오더(tweet to order)"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단골 고객은 타이핑을 거의 할 필요가 없으며, 브랜드에서 피자 이모티콘을 트윗하기만 하면 뜨겁고 신선한 파이가 나옵니다.
"편리함의 전형입니다"라고 Domino's의 CEO인 Patrick Doyle은 USA Today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5초 교환으로 줄였습니다."
이 회사는 기술에 정통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젊은 소비자의 더 넓은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기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미 피자 소매업체의 주문의 50%가 디지털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 회사는 작년에 음성 주문을 제공하는 독립형 앱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도미노 피자 이모티콘 주문 시스템은 테스트가 아닙니다. 이 회사는 이를 영구적인 주문 방법으로 통합할 계획이며 소셜 미디어가 피자 기술의 새로운 개척지라고 믿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플랫폼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Doyle은 말합니다.
테일러 로렌츠
2015년 5월 13일 오전 7:16 GMT+9
'Market Issue > @Typef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moji〕 "카톡에 없으면 안돼" 원성에…이모지 종료 '철회' (0) | 2024.05.13 |
---|---|
〔emoji〕 ‘NEW 삼성 이모지’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 (0) | 2024.05.13 |
〔emoji〕 구글, 통화 중 효과음 전송하는 '오디오 이모지' (0) | 2024.05.13 |
〔emoji〕 글로벌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 (0) | 2024.05.13 |
〔emoji〕 새 '언어' 트렌드로 부상한 이모지·이모티콘 (0) | 2024.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