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소비자의 브랜드 사랑, 7가지 유형
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01&pubkey=db20060426001
'사랑'은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감정이다. 따라서 브랜드 관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바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글로벌 기업들은 소비자들의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평판에 만족하지 않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사랑의 영역으로 브랜드 관리의 지평을 넓히고 있다. 한국 기업들도 글로벌 브랜드 강자로 도약하기 위해 정교하고 심층적인 접근을 통해 소비자의 사랑을 확보하여야 한다.
Ⅰ. 求愛 마케팅의 시대
Ⅱ. 브랜드 사랑의 유형
Ⅲ. 시사점
'Market Issue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딩〕日, 비싸도 많이 팔리는 제품 공통점은 (0) | 2011.04.01 |
---|---|
〔브랜딩〕브랜드 평가법 (0) | 2011.04.01 |
〔브랜딩〕브랜드와 브랜드전략 (0) | 2011.04.01 |
〔브랜딩〕 네이밍과 슬로건을 통한 브랜딩의 5원칙 (0) | 2011.04.01 |
〔브랜딩〕성장하는 브랜드, 쇠퇴하는 브랜드 (0) | 2011.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