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는 1만 1,538명의 인터넷 설문과 전문가 의견을 바탕으로 10大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2009년 소비키워드는 잊혀져가던 가치의 재발견, 새로운 희망을 제시한 인물에 환호, 시장돌파적 혁신 가치에 호응, 안심·안전 추구로 요약할 수 있다.
①막걸리
②신종플루 대응상품
③김연아
④LED TV
⑤스마트폰
⑥선덕여왕
⑦Girl 그룹
⑧도보체험관광
⑨보금자리주택
⑩KT 쿡(QOOK)
|
|
|
|
|
2009년 10대 히트상품.pdf
0.8MB
20091216 2009년 10대 히트상품.pdf
0.8MB
'Store & Goods > @Hit Goo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SERI 10대 히트상품 (0) | 2011.01.16 |
---|---|
2009년 일본의 히트상품의 Key Word (0) | 2010.12.16 |
★21Cake / 2009년 Hit, 사각케잌 (0) | 2010.12.12 |
2008년 스페인 상반기 히트상품 (0) | 2010.11.16 |
2008년 10대 히트상품 (0) | 2010.1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