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히트상품
SERI는 1만 324명의 인터넷 설문 결과와 전문가 의견을 바탕으로 10大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2010년 히트상품에서 모바일 소비 본격화, 도전정신과 열정에 환호, 기능과 심미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부각되었다.
①스마트폰
②슈퍼스타K2
③여자 국가대표 축구팀
④소셜미디어
⑤태블릿 PC
⑥기아자동차 K시리즈
⑦아바타
⑧블루베리
⑨발열의류
⑩제빵왕 김탁구
101215 2010년 10대 히트상품.pdf
0.79MB
2010년 히트상품 베스트 10.pdf
0.78MB
2010년 10대 히트상품.pdf
0.79MB
'Store & Goods > @Hit Goo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히트상품 창출 / SERI (0) | 2011.01.16 |
---|---|
2010년∼2000년 히트상품 베스트 10 (0) | 2011.01.16 |
2009년 일본의 히트상품의 Key Word (0) | 2010.12.16 |
2009년 SERI선정 히트상품 (0) | 2010.12.16 |
★21Cake / 2009년 Hit, 사각케잌 (0) | 2010.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