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Electronics

■ 파나소닉 센터(Panasonic Center) / 파나소닉 오사카 쇼룸

Paul Ahn 2018. 12. 26. 09:53

■ 파나소닉 센터(Panasonic Center) / 오사카 쇼룸

https://www.panasonic.co.kr/product/detail_Osaka.php

 

•위치 : 오사까 OBP TWIN21 B

 

- 유비쿼터스 미래관, 전자용품관, 신상품체험관

- 파나소닉 센터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허브.

 

2013 4월 오픈, 파나소닉의 새로운 플래그십 쇼룸인 파나소닉 센터 오사카는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의 랜드마크 건물입니다. 오사카 역 옆의 대규모 재개발 프로젝트입니다.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어린이, 주부, 건축가 및 계약자를 포함한 모든 계층에 다양한 환경 친화적 이니셔티브를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속 가능한 개발의 선구자

지속 가능한 신기술 개발의 선구자인 Panasonic Corporation은 새로운 플래그십 쇼룸에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허브'라는 개념을 통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결단력을 입증하기 위해 그들은 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LEED 플래티넘 인증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고객은 그들의 비즈니스에 대한 우리의 이해와 팀에 대한 적절한 지침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고객과의 관계가 강화되고 Panasonic Corporation과 더 많은 협업 기회가 생겼습니다. 

 

 

파나소닉 센터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방문객들로부터 실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경청하며 다양한 파나소닉 프로젝터 라인업으로 혁신적인 시청각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비전 월

1층 통로를 따라 존재하는 거대한 공간에비전월이라고 불리는 대형 스크린 프로젝터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20,000 루멘 밝기의 파나소닉 3 DLP™ PT-DZ21K 프로젝터 3대로 약 3미터 높이와 14미터 폭의 대형 스크린이 쇼룸 고객을 둘러싸면서 모서리 이음새 부분에 투사되는 영상을 매끄럽게 구현해냅니다.

 

멀티 스크린 지원 시스템은 하나의 이미지를 3개의 240인치 스크린에 생생하고 밝고 완벽하게 투사합니다. 이 시청각 솔루션은 이렇게 파나소닉 오사카 센터의 규모와 아름다움에 빠져 있는 고객들에게 앞서가는 파나소닉 기술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3대의 PT-DZ21K 프로젝터는비전 월에 거대한 영상을 구현

 

 

▷곡면 프로젝션 시스템

이어지는비전 월은 방문객들을 1.5미터의 높이와 25미터 길이의 곡면 스크린 전시장으로 이끕니다.

 

 

9대의 3 DLP™ PT-DW8300 프로젝터는 곡면에 선명하고 또렷하고 왜곡이 없는 영상을 구현해내며, 모서리 이음새 부분의 매끄러운 영상 구현을 위하여 멀티 스크린 지원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모든 방문객들은 총 40미터 길이의 곡면 프로젝션 시스템인비전 월에 빠져들게 됩니다.

 

9대의 PT-DW8300 프로젝터는 곡면에 선명하고 왜곡되지 않은 영상을 구현

 

▷반투명 스크린을 사용한 전시 부스

3 DLP™ PT-DW8300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는 비전 월 근처의 전시 공간에서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LCD 전환 프로젝션 스크린은 거실을 묘사하기 위하여 설계된 윈도우 유리 부스를 채택하고 있습니다스위치를 켜게 되면 선명한 반투명 스크린으로 전환되어 PT-DW8300 프로젝터는 바깥쪽 반투명 스크린에 영상을 구현합니다.

거실 내부를 부스 외부에서도 볼 수 있으며, 실내 스크린에서는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맞춤형 블랙 프로젝션 시스템

건물의 2층에는 파나소닉 요리기구를 사용하는 카페가 있습니다.

방문 고객은 여기서 요리에 대한 다양한 체험, 간단한 요리하기, 또 요리를 배우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1 DLP™ PT-DZ770S 프로젝터는 검은색 특수 메뉴판에 다양한 메뉴들을 표시하며, 방문 고객들은 이 메뉴판에서 다양한 메뉴들이 실시간으로 쓰여지고 지워지게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메뉴들이 어떤 조작도 없이 나타났다 사라졌다 하는 것을 보면서 고객들은 재미를 느끼게 됩니다.

파나소닉 오사카 센터는 하루에 10시간 오전 10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200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