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Retail Trend

2014년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조사 보고서 / 문화체육관광부

Paul Ahn 2014. 1. 1. 14:05

2014년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조사 보고서 / 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usr/kwave/library/research/researchView.jsp

 

2012 글로벌 온라인트렌드 보고서.pdf

 

■ 조사목적 : 주요 국가의 온라인 사용 현황에 대한 자료 수집 및
분석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 대상국가 :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태국,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등 총 11개 국가(인터넷 사용 인구가 가장 많은 국가,
Visitkorea 해외사이트 대상국가, 주요 방한 국가를 추출하여 선정

■ 조사내용 : 글로벌 온라인 사용현황, 국가별 온라인 현황,
국가별 관광 분야 인터넷 사용현황, 글로벌 SNS 마케팅 최신 트렌드 

 

 

 

2012 글로벌 온라인트렌드 보고서.pdf
8.0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