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조사 보고서 / 문화체육관광부
http://www.mcst.go.kr/usr/kwave/library/research/researchView.jsp
■ 조사목적 : 주요 국가의 온라인 사용 현황에 대한 자료 수집 및
분석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 대상국가 : 일본, 중국, 대만, 홍콩, 태국,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등 총 11개 국가(인터넷 사용 인구가 가장 많은 국가,
Visitkorea 해외사이트 대상국가, 주요 방한 국가를 추출하여 선정
■ 조사내용 : 글로벌 온라인 사용현황, 국가별 온라인 현황,
국가별 관광 분야 인터넷 사용현황, 글로벌 SNS 마케팅 최신 트렌드
2012 글로벌 온라인트렌드 보고서.pdf
8.08MB
'Retail Issue > @Retail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년 유통업계 10대 뉴스 / 리테일매거진 (0) | 2014.01.01 |
---|---|
2014년 김영호의 유통키워드 / 능력자 ABLE MAN, 유통시장 쥐고 흔들다. (0) | 2014.01.01 |
2014년 유통산업 전망 조사 / 대한상의 (0) | 2014.01.01 |
〔안티에이징〕안티에이징의 3大 키워드 (0) | 2013.09.22 |
〔안티에이징〕‘안티에이징 시장실태 및 업체동향’ 보고서 발간 (0) | 2013.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