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원(RF1)
샐러드를 중심으로 한 반찬을 통해서,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보다 풍부한 것이 되는 것을 생각한 락·필드의 기함 브랜드입니다. 건강, 안심·안전하게 구애된 맛을 식탁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심·안전에의 임해
〈계약 농가와의 제휴〉
신뢰를 둘 수 있는 소재를 안정적으로 확보해 나가기 위해서, 수많은 생산자와 파트너십을 짜고 있습니다.생산자의 분들에게는, 우리의 소재에의 조건을 이해하시는 것은 물론, 풍작 흉작에 관계없이 계약을 맺어 서로를 생각하고 일을 하는 것으로, 강한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남작 고구마의 경엽처리〉
샐러드나 고로케 등 RF1의 메뉴에 빠뜨릴 수 없는 남작 고구마.
남작 고구마의 수확은 약제를 사용해 줄기와 잎을 말려 죽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만 우리는 계약 농가의 분들에게 경엽처리기를 기증하여 그 기계로 줄기와 잎을 분쇄해 수확하는 방법을 부탁하고 있습니다. 홋카이도의 광대한 밭에서 실시하는 것은 몹시 비효율적인 작업입니다만, 보다 안심.안전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해 주시고 있습니다.
◇브랜드명의 유래
1992년의 브랜드 설립시에 네이밍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끌고 있었다
락·필드의 대문자인 R와 F, 그리고 모터스포츠의 최고봉의 F1(포뮬러·원)를 조합해 반찬으로 세계 최고봉을 목표로 한다고 한다. 창업자인 이와타 히로시3의 구상이 담겨져 있습니다.
또, 1995년에는 「SOZAI」라고 하는 표기를 더해 「반찬」이라고 하는 말이 온 세상에서 전해지도록 한층 더 「SOZAI=소자이」라고 하는 의미도 갖게하여 보다 소자이를 소중히 한 고부가가치의 반찬을 제공해 나가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락필드
*매상고
*순이익
'Type of Business > @Kimchi & Del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미엄 차례상 (0) | 2019.05.21 |
---|---|
★마스터키친(Master Kichen) (0) | 2019.05.21 |
★카페 아모제(Cafe Amoje) (0) | 2019.05.21 |
★캇쯔델리(Katz's Delicatessen) (0) | 2019.05.21 |
★카네기델리(Carnegie Delicatessen) / 뉴욕의 명물, 2016 폐점 (0) | 2019.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