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Operation/@Off Price Shop

■ 라스트콜(Neiman Marcus Last Call) / 니만마커스의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Paul Ahn 2019. 11. 19. 14:12

■ 라스트콜(Neiman Marcus Last Call) / 니만마커스의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

Last Call Clearance Sale Online at Neiman Marcus

 

라스트콜은 미국의 명품 백화점 니만마커스의 아울렛 버전

 

니만마커스 백화점에서 판매중인 상품들 중에서 이월상품들만 판매를 하고 있는 라스트콜이니까 저렴하게 명품 브랜드 정품을 구입하는 기회 입니다 !

 

 

많은 분들이 라스트콜 사이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파격적인 할인금액으로 저렴하게 유명 명품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스트콜 직구를 할 때는 미국 배대지를 이용 합니다. 미국 배대지 중에서 오레곤 배대지를 이용하면 미국 세금이 없습니다. 미국 세금은 우리나라와 달라서 각 지역마다 다르다.

 

 

니만마커스, 라스트콜 매장 10개 문 닫아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12023

 

미국 럭셔리 백화점인 니만마커스가 전체 지점의 4분의 1에 달하는 10개의 라스트콜 매장의 문을 닫을 방침이라고 13일 밝혔다.

 

니만마커스는 라스트콜 매장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하고 럭셔리매장 영업에 더욱 중점을 두기 위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버지니아 포토맥 밀즈와 필라델피아에 있는 두 개의 매장 등이 문을 닫을 예정이다.

회사는 매장이 문을 닫으면서 일자리를 잃게 되는 직원들에게 퇴직금을 지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연합인포맥스

2017.09.13

신은실 특파원 esshi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