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 Goods/@Collabo-Shop

★메로나 시리즈 / 빙그레 + CJ푸드빌

Paul Ahn 2020. 11. 4. 11:27

메로나 시리즈 / 빙그레 + CJ푸드빌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산업 간 콜라보 마케팅을 꾸준히 실시해 온 빙그레도 새로운 콜라보를 선보였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함께메로나를 모티브로 케이크, 빵 등쿨 브레드’ 5종을 출시한 것이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메로나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 판매됐다. SNS상에서 입소문을 주도하는 젊은층에게 인기를 끌고,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디자인한 슬라이딩 방식의 독특한 제품 패키지가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