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Sporting goods

★카포풋볼스토어(Capo) / 2002, 축구화 전문매장

Paul Ahn 2021. 6. 25. 18:48

★카포풋볼스토어(Capo) / 축구화 전문매장

(capostore.co.kr)

 

 

•법인명(상호) :유한회사 카포(대표 : 곽중철)

•본부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11 (BK빌딩)

 

〈회사소개〉

카포는 1980년대부터 전문적인 축구 용품만을 생산, 유통하여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2002년 한일 월드컵을 계기로 증가한 축구 열풍에 힘입어 서울 동대문에 국내 최대 규모의 축구 전문 매장 오픈과 남양주시에 대규모 물류관리를 위한 ERP 시스템을 도입한 물류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더불어 축구용품 업체로서는 국내 최초로 B2B 인터넷 주문 시스템을 개설하였습니다.   

2014년도부터 글로벌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미즈노,  푸마측으로부터  ' 축구 전문 공식 온라인 판매 딜러(AUTHORIZED ONLINE DEALER) ' 로 인정 받아  카포스토어(www.capostore.co.kr)라는 B2C  축구 용품 전문 쇼핑몰을 운영하며 축구 소비자 및 선수, 축구팀과 동호인 분들께 우수한 제품을 누구보다 먼저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포는 앞으로도 축구를 사랑하는 소비자분들께 오래도록 사랑과 신뢰를 받는 일등기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더 많은 분들이 축구와 함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190225)

 

스포츠브랜드 푸마, 차세대 컨셉 축구화 '퓨처(FUTURE)' 출시

http://www.edaily.co.kr/news/read?newsId=01613766619106256&mediaCodeNo=258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새로운 축구화 ‘퓨처(FUTURE)’를 출시한다.

푸마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앙투안 그리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한국 축구대표팀 수비수 김진수(전북현대)와 함께 ‘퓨처(FUTURE)’를 선보였다.

 

해당 선수들은 캠페인 화보에서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본인의 슈팅 스타일과 러닝을 보여주는 등 개인의 역량을 뽐냈다.

 

푸마 관계자는 “‘퓨처(FUTURE)’는 그들에게 완벽한 착화감과 터치감, 최상의 민첩성을 제공하는 가장 혁신적인 축구화이다. 기능성, 활동성, 실용성 등 퍼포먼스적인 측면을 만족시킬 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더해 라이프스타일에도 적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퓨처(FUTURE)는 독보적인 넷핏(NETFIT) 기술을 통해 모든 사람의 발에 완벽히 맞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발의 모양 혹은 개인의 포지션에 따라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축구화를 완성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퍼와 에보니트 삭(evoKNIT sock)을 일체형으로 결합시켜 전체적인 핏과 착용감, 발목의 안정정인 지지력을 한층 높였다.

 

초경량의 페벳스 소재로 만들어진 래피드어질리티(RapidAgility) 아웃솔은 최소한의 무게감과 극대화된 유연함을 동시에 제공해, 플레이 시 빠른 페이스 전환에 대응하도록 도와준다.

 

푸마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2월1일부터 4월30일까지 ‘FUTURE 18.1’ 또는 ‘FUTURE 18.2’ 제품 구매자에 한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품과 함께 동봉된 쿠폰의 고유 넘버링을 푸마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BVB(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축구화 ‘퓨처(FUTURE)’는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 CAPO, 싸카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