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Non Store/@Virtual Human

★민지오 / 웹드라마 '배드걸프렌드'에 배우로 출연

Paul Ahn 2022. 8. 23. 19:33

★민지오 / 와이낫미디어의 웹드라마 '배드걸프렌드'에 배우로 출연

 

민지오는 AI로 생성한 가상얼굴로 실제 사람과 구별되지 않은 하이퍼리얼리즘 버추얼 휴먼을 표방하고 있다.

https://youtu.be/Duh6lb98HOw

 

이른바 무쌍(쌍꺼풀이 없는 눈)의 부드러운 이미지로 의류 브랜드 피팅 모델 알바를 하며 배우를 꿈꾸는 지방생이라는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와이낫미디어의 웹드라마배드걸프렌드에 출연하기도 했다. 향후 민지오는 성장형 인물로서 단역, 조연 등 배역을 가리지 않고 출연하며 연기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밟을 예정이다.

 

덱스터스튜디오의 민지오_덱스터스튜디오는 디오비스튜디오와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네스트이엔티를 통해 버추얼 휴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민지오를 만들었다. 

 

 

신인배우인 줄 알았던 ‘이 여성’

(seoul.co.kr)

 

쌍꺼풀 없는 눈에 부드러운 이목구비. 의류 브랜드 피팅 모델 알바를 하며 배우를 꿈꾸는 배우 지망생민지오’.

 

 

민지오는 인공지능(AI)이 생성한 가상얼굴로 실제 사람과 구별되지 않는 하이퍼리얼리즘 버추얼 휴먼이다.

 

27일 시각특수효과(VFX) 콘텐츠 기업 덱스터스튜디오는 자사 가상인간 여성 민지오가 와이낫미디어의 웹드라마배드걸프렌드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덱스터 관계자는민지오가 와이낫미디어에 직접 찾아가 프로필을 접수했고, 그 과정도 인스타그램에 고스란히 기록했다면서여느 청년들과 다르지 않게 노력으로 결과를 만들어나가는 성장형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덱스터는 계열사 네스트이엔티 버추얼 휴먼 사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실감미디어 콘텐츠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덱스터 버추얼 휴먼 프로젝트는 네스트이엔티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네스트이엔티는 덱스터가 LG전자·동국제약 등 국내 대기업 글로벌 광고를 기획한 덱스터크레마, 버추얼 휴먼 루이로 화제가 된 협력사 디오비스튜디오와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덱스터 기술력과 다양한 영화·드라마 제작을 주도한 경험, 덱스터크레마 광고 역량과 디오비스튜디오 버추얼 휴먼 기술을 확보했다.

 

2022-07-28 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