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좋은글

⊙프랑스는 실망했지만, 장엄한 반격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Paul Ahn 2022. 12. 19. 08:49

⊙프랑스는 실망했지만 장엄한 월드컵 결승전에서 반격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reuters.com)

 

-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 결승전

- 아르헨티나 v 프랑스 - 루사일 스타디움, 루사일, 카타르

 

2022년 12월 18일 트로피 시상식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함께 프랑스의 킬리안 음바페 로이터/칼 레신

 

루사일, 카타르, 12월 18일 (로이터) - 프랑스는 일요일 결승전에서 승부차기에서 아르헨티나에 패한 후 월드컵 왕관을 성공적으로 방어하지 못한 것에 실망했지만 끝까지 싸운 카타르를 고개를 들고 떠났다고 선수 라파엘 바란과 휴고 요리스가 말했다.

 

프랑스는 킬리안 음바페를 통해 두 번 반격했고, 그는 정규 시간 97초 만에 아르헨티나의 2-0 리드를 지운 후 연장전에서 세 번째 득점을 기록하여 3-3으로 평준화했습니다.

 

그러나 남미는 승부차기에서 4-2로 승리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모든 것을 바친 것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우리는 대회 기간 동안 많은 장애물에 직면해야했고 아무것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Varane은 말했습니다.

 

"한 시간 동안 우리는 경기에 나서지 못했습니다. 우리도 이길 수 있었다. 저는 이 그룹과 프랑스인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머리를 높이 유지합니다. 우리는 복잡했을 때이 게임으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끝까지 밀어붙였고 믿었다. 우리는 게임을 거의 뒤집을 뻔했는데 잘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이 그룹에는 정신력, 많은 마음이있었습니다. 덕분에 우리는 이 경기에 다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실망스럽기도 하지만 자랑스럽기도 하다"고 말했다.

 

아르헨티나는 전반전에 더 나은 팀이었고 Mbappe가 프랑스 선장 요리스가 "권투 경기"라고 묘사한 대회의 80분과 81분에 골을 넣기 전에 하프타임 리드를 2-0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경기의 모든 측면을 사용하여 공격적으로 훌륭한 출발을 했습니다. 우리는 밤새 약간 반동적이었습니다." 라고 골키퍼는 말했습니다.

 

프랑스는 지난 주 여러 선수들이 질병으로 인해 훈련 세션에 결장한 후 결승에 진출했지만 요리스는 그것을 핑계로 사용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우리는 변명하지 않고 모든 것을 주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선수들을 축하해야합니다."

 

By 로히스 나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