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독일 고령화, 사랑받는 브랜드, 사행산업
2006년 독.일 고령화시대의 세대공존081016.pdf
2006년 사랑받는 브랜드의 조건20060402.pdf
2006년 사랑받는 브랜드의 조건20060402.pdf
0.74MB
2006년 독.일 고령화시대의 세대공존081016.pdf
1.42MB
2006년 사행산업과 소비2006092501.pdf
0.39MB
'Trend & Issue > @Mega Tre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6년 브랜드 사랑, 엔터테인먼트, 소비심리 (0) | 2006.01.17 |
---|---|
2006년 재테크, 저출산, 출산율 (0) | 2006.01.17 |
●2006년 금리상승, 고객의 이해 (0) | 2006.01.17 |
2005년 소비 키워드는 "3S" / 국내 및 해외 10대 트렌드 (0) | 2005.01.17 |
2005년 뉴럭셔리, 히트상품 (0) | 2005.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