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선호하는 Best 50 one Line Mall
http://www.stores.org/favorite-50
Headquarters |
Main Produc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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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Amazon.com |
Seattle |
1 |
general merchandise |
2 |
Walmart.com |
Bentonville, Ark. |
2 |
general merchandise |
3 |
eBay.com |
San Jose, Calif. |
3 |
online marketplace |
4 |
Kohls.com |
Monomonee Falls, Wis. |
5 |
apparel |
5 |
BestBuy.com |
Richfield, Minn. |
4 |
electronics |
6 |
Target.com |
Minneapolis |
7 |
general merchandise |
7 |
JCPenney.com |
Plano, Texas |
6 |
apparel |
8 |
Macys.com |
Cincinnati |
8 |
apparel |
9 |
Sears.com |
Hoffman Estates, Ill. |
9 |
general merchandise |
10 |
OldNavy.com |
San Francisco |
11 |
apparel |
11 |
Google.com |
Mountain View, Calif. |
10 |
information |
12 |
LandsEnd.com |
Dodgeville, Wis. |
15 |
apparel |
13 |
Kmart.com |
Hoffman Estates, Ill. |
14 |
general merchandise |
14 |
LLBean.com |
Freeport, Maine |
21 |
apparel |
15 |
Overstock.com |
Salt Lake City |
12 |
general merchandise |
16 |
WomanWithin.com |
New York |
17 |
apparel |
17 |
Forever21.com |
Los Angeles |
18 |
apparel |
18 |
HomeDepot.com |
Atlanta |
20 |
hardware |
19 |
Gap.com |
San Francisco |
23 |
apparel |
20 |
Zappos.com |
Las Vegas |
24 |
footwear |
21 |
QVC.com |
West Chester, Pa. |
13 |
general merchandise |
22 |
Haband.com |
Oakland, N.J. |
26 |
apparel |
23 |
Blair.com |
Warren, Pa. |
22 |
apparel |
24 |
Nordstrom.com |
Seattle |
25 |
apparel |
25 |
Yahoo.com |
Sunnyvale, Calif. |
19 |
information |
26 |
VictoriasSecret.com |
Columbus, Ohio |
27 |
apparel |
27 |
BedBathandBeyond.com |
Union, N.J. |
44 |
home goods |
28 |
AE.com/American Eagle |
Pittsburgh |
28 |
apparel |
29 |
Newegg.com |
City of Industry, Calif. |
30 |
electronics |
30 |
Aeropostale.com |
New York |
39 |
apparel |
31 |
Lowes.com |
Mooresville, N.C. |
16 |
hardware |
32 |
KingSizeDirect.com |
New York |
38 |
apparel |
33 |
Hollisterco.com |
New Albany, Ohio |
45 |
apparel |
34 |
Nike.com |
Beaverton, Ore. |
41 |
sporting goods |
35 |
ColdwaterCreek.com |
Sandpoint, Idaho |
29 |
apparel |
36 |
Express.com |
Columbus, Ohio |
35 |
apparel |
37 |
TigerDirect.com |
Miami |
33 |
electronics |
38 |
Roamans.com |
New York |
43 |
apparel |
39 |
Belk.com |
Charlotte, N.C. |
N.A. |
apparel |
40 |
Costco.com |
Issaquah, Wash. |
32 |
general merchandise |
41 |
LaneBryant.com |
Columbus, Ohio |
37 |
apparel |
42 |
Meijer.com |
Grand Rapids, Mich. |
N.A. |
general merchandise |
43 |
Hot Topic.com |
City of Industry, Calif. |
N.A. |
apparel |
44 |
RossStores.com |
Pleasanton, Calif. |
34 |
apparel |
45 |
OneStopPlus.com |
New York |
N.A. |
apparel |
46 |
TJMaxx.com |
Framingham, Mass. |
N.A. |
general merchandise |
47 |
SamsClub.com |
Bentonville, Ark. |
N.A. |
general merchandise |
48 |
Dillards.com |
Little Rock, Ark. |
42 |
apparel |
49 |
BananaRepublic.com |
San Francisco |
46 |
apparel |
50 |
ChildrensPlace.com |
Secaucus, N.J. |
N.A. |
apparel |
61,000,000,000달러를 초과하는 수익과 2012 년에 27 %의 외형 성장과 함께, Amazon.com은 온라인 소매 대국이다.
그것은 19 년 전 경기장에 파열 때문에, 한 번 서점 지속적으로 아마존 프라임, 아마존 웹 서비스 및 빛나다 태블릿 등 시장에 혁신을 가져왔다. 지난 달 아마존 예술은 150 개 이상의 갤러리에서 40,000 작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데뷔했다.
가장 최근 슬림 1 %의 영업 이익률을 가리키는 어웨이 단기 수익을 거래 성장에 많은 투자를 비즈니스 전략 CEO 제프 베조스 (Jeff Bezos)를 꾸짖는 - 금융 전문가들과 업계 전문가는 "성공"아마존의 실제 수준을 면밀히 검토하는 것을 계속하는 동안 장기 상승 - 그것은 아무도 정말 구매자에게 중요하지 분명하다.
7 년 연속 들어, 소비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로 Amazon.com을 선택했습니다. 조사 대상 5,600 소비자의 절반 이상은 - 58 퍼센트 - 모두 의류 및 비 의류 품목에 대한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상인"로 Amazon.com을 인용. 통찰력 및 분석 프로스 실시한 설문 조사는 온라인 소매에 드는 아래로 손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제 2 Walmart.com (18 %)으로 세 번 수시로 선택되었다.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구매자와 공명하는 - 구색의 폭의 구매 프로세스에 내장 된 효율성으로는, 교차 판매 및 머천다이징 전략 및 가치 제안을 판매,"김 앤 킹, 최고 마케팅은 말한다 SiteSpect위한 임원.
"아마존은 쉽게 쇼핑객 또 다시 사이트로 반환 할 수 있습니다,"팸 장난 꾸러기 꼬마 요정, 번영의 소비자 통찰력 이사는 말한다. "구독 및 저장 프로그램은 그 좋은 예입니다. 이 한 번의 클릭이 순서이고, 배는 -에 주소 쇼핑객을 위해 저장됩니다. 무언가가 편리 할 때, 구매자가 몰리는. 전년 후자의 두 스위칭 명소 - 상위 5 째는 eBay.com, Kohls.com 및 BestBuy.com 수 있습니다.
월마트는
온라인 기업을 인수하고 자사의 웹 전문 지식을 연마 지난 몇 년 동안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다. 마찬가지로, 벽돌 및 박격포 영역에서 사업을 구축 한 사람들은 더 나은 회의의 목적으로 기술을 배포하는 - 초과하지 않을 경우 -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브랜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를. 상위 10 개 온라인 소매 업체 2010 년 이후 상대적으로 일정하게 유지하는 동안 - 지속적으로 전자 상거래 필수에 전달하는 증언 - 소수 2012 이후 평가할 상승했다. 큰 이삿짐 년 전 제 44 호 27로 이동 BedBathandBeyond.com, 2012 년에 45 번에서 33 No로 뛰어 Hollisterco.com (아베크롬비 & 피치의 부분)이다.
목록에 신규 이민자는 39 호에 데뷔 Belk.com, 그리고 HotTopic.com (43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 의류 전문 5 개 기업은 벽돌 및 박격포 영역에서 - 봉사에서 이러한 쇼핑객 수 있다는 것을 제안,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 사이에 나타납니다 - 또는 장치에서 개인 정보 보호 쇼핑 준다 선호합니다.
온라인 쇼핑 행동
P는 온라인 쇼핑객의 행동에 파 놓은 광산도 rosper : 소비자가 온라인 검색을 시작하는 트리거 무엇을, 어떻게 연구 구매하기 전에 항목과 빈도를 점포에서 쇼핑 가격을 비교하면서 그들의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당겨 - 어쩌면 심지어 다른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상 할 수 있으므로이 온라인 / 모바일,하지만 세대 X는 그들과 함께 바로 다음에 올 때, 밀레니엄 세대가 더 정통한 - 또는 심지어 일부 상품 종류 또는 활동에 값을 초과,"장난 꾸러기 꼬마 요정 말한다.
가전 제품, 전자 제품, 가구 같은 큰 - 티켓 구입을 위해, 세대 X 구매자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연구에 더 많은 경향이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그들이 첫 번째 가정을 설정하고 큰 티켓 항목에 대한 연구를 더 깊이하고있는 그들의 삶의 한 지점에있어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스마트 폰에서 제품 사양을 검토하는 도전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장치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계속 : 구매자의 20 %는 정기적으로 가격을 비교하고 다른 소매점에서 구입할 말할 매장에서 쇼핑하는 동안. 세대 X의 소비자들, 그 수치는 24 %로 올라있다. 이 인구의 36 %가 "가끔"그 행위에 종사한다는 사실을 추가하고 실제 소매상 인을위한 잠재력은 거의 3 분의 2의 경쟁 점프에 판매를 잃을 수 있습니다.
밀레니엄 세대의 27 %가 정기적으로 가격을 비교하고 자신의 장치를 사용하여 다른 소매 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구입, 37 %는 가끔 해당 시나리오에 참여, 67 %가 다른 소매점에서 가격과 구입을 비교할 만, 실제 매장 빈손으로 떠날 노트북을 사용하거나 데스크톱 컴퓨터. 실버 라이닝이 있다면, 그것은 은색 머리 쇼핑객이다. 대부분의 베이비 붐 세대와 "자동 생성"(1925 년 1942 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를 만들어 소비자들이 매장 내 가격 및 구입 신나게 떠들기에 종사하지 "않는다"라고, 베이비 붐 세대의 37 %와 "무성"의 26 %는 때때로 그들이 인정 매장에서 쇼핑하는 동안 가격을 비교하지만, 여전히 그들은 방문 같은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 또는 QR 코드를 스캔 "의 확인"가격 일치를 요구 - - 산업주의는 구매자 활동을 지급 정도 젊은 쇼핑객 함께 냄비하지만, 이상 - 40 군중 참여는 아직있다. 밀레니엄 세대와 세대 삼보 모두의 약 15 %가 정기적으로 가격 일치를 요청, 할인 각 체크 인의 17 %와 13 %가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성인 18 및 구매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이전 사용 제품 리뷰의 전반적으로, 52 퍼센트 : 세대 차이는 그들이 제품을 결정하기 위해 제품의 리뷰를 읽으면 설문 조사 응답자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좁아
어떻게 온라인 검색을 트리거? 모든 성인 18 세 이상 절반이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이라고, 38 %는 TV / 방송 그것의 쿠폰 32 % 특성은 그들의 온라인 검색 말한다.
데이터는 인구 통계 또는 소매로 구문 분석 할 때 몇 가지 흥미로운 결과는 등장 : 밀레니엄 세대의 32 %가 인터넷 광고를 기반으로 온라인 검색을 시작, 28 %가 문자 메시지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 26 %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베이비 붐 세대는 기사 (33 %)를 읽거나 신문 (32 %)에서 찾고, TV / 방송 (35 %)에서 온라인으로 검색하도록 강요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이시의 구매자는 잡지 (42 %) 또는 전자 메일 광고 (40 %)로 웹에 그려지는 다른 사람보다 더 경사합니다. Sears.com 구매자의 지휘 46 %는 신문 온라인으로 유인하고 있으며, 더 올드 네이비 구매자 (52 %)이 절반 이상은 쿠폰이 최고 트리거입니다 말한다.
E-메일 최적화 프로스로 컴파일 된 데이터는 온라인으로 한 연구에서 파생됩니다 소비자. 최근 "소매 온라인 2013 주 : 마케팅 및 머천다이징"보고서를 온라인으로 판매 소매 업체의 설문 조사에서 수집 된 데이터에서 Shop.org, 스프링 제휴 포레스터 리서치 분석가에 의해 컴파일. 소비자와 유통 업체는 마케팅 도구 및 모바일 머천다이징 및 마케팅에 관련된 기회로 이메일의 역할에 관한 특히 등, 자신의 지각에 멀리 떨어져되지 않습니다.
"유료 검색 및 전자 메일을 엄청나게 중요하며, 소매 업체는 이러한 전략을 보내고보다 자신의 자본을 할당하고있다"포레스터 리서치 (Forrester Research)의 부사장 겸 수석 애널리스트 Sucharita Mulpuru는 말합니다. "E-메일 믿을 고객 유지 도구가 될 수 있도록 계속 -. 지금 상인은 다른 장치의 전자 메일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비동기 때문에 부분에서,"E-메일 오랜 시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있지만 마케팅 노력에 그 자리를 계속 그녀는 말한다. 당신이 원하는 때 "당신은 그것을 열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시간에. 문자 메시지는 침입이다. 소매 전자 메일을 정말 혁신적인 일을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소매 업체 '대화 형 마케팅 55 %는 지출 사실을 발견 보고서는 유료 검색 및 전자 메일 전용, 검색 엔진 마케팅은 가장 효과적인 고객 취득 전술로 계속됩니다. 10 일곱 스마트 폰과 태블릿 (71 %와 73 퍼센트 각각)에 대한 유료 검색을 최적화합니다; 10 온라인 소매 업체에서 거의 아홉 (87 %)의 하나 이미 구현했거나 2013 년 모바일 전자 메일 최적화를 구현할 계획 조사.
이 연구는 평균적으로 고객에게 보낸 전자 메일의 28 %가 처음 스마트 폰에서 열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말뚝은 작은 소매점에서도 높은 - 자신의 전자 메일의 42 %가 첫 번째 스마트 폰에서 열립니다.
다른 주요 연구 결과 : 제품 세부 사항 페이지 개선, 특히 비디오 제품이 올해 최고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거의 유통 업체의 4 분의 3 (72 %)이 자신의 사이트에 비디오를 통합에 투자합니다. 또 다른 62 퍼센트는 추천 및 개인화 기능은 구매 기록을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고유 페이지를 만들 능력을 통합하는 등, 우선 순위가 될 것을 나타냅니다.
'Retail Issue > @E-Commer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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