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E-Commerce

⊙미국에서 선호하는 Best 50 One Line Mall

Paul Ahn 2009. 8. 25. 13:23

⊙미국에서 선호하는 Best 50 one Line Mall

http://www.stores.org/favorite-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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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Headquarters

2012 Rank

Main Product

1

Amazon.com

Seattle

1

general merchandise

2

Walmart.com

Bentonville, Ark.

2

general merchandise

3

eBay.com

San Jose, Calif.

3

online marketplace

4

Kohls.com

Monomonee Falls, Wis.

5

apparel

5

BestBuy.com

Richfield, Minn.

4

electronics

6

Target.com

Minneapolis

7

general merchandise

7

JCPenney.com

Plano, Texas

6

apparel

8

Macys.com

Cincinnati

8

apparel

9

Sears.com

Hoffman Estates, Ill.

9

general merchandise

10

OldNavy.com

San Francisco

11

apparel

11

Google.com

Mountain View, Calif.

10

information

12

LandsEnd.com

Dodgeville, Wis.

15

apparel

13

Kmart.com

Hoffman Estates, Ill.

14

general merchandise

14

LLBean.com

Freeport, Maine

21

apparel

15

Overstock.com

Salt Lake City

12

general merchandise

16

WomanWithin.com

New York

17

apparel

17

Forever21.com

Los Angeles

18

apparel

18

HomeDepot.com

Atlanta

20

hardware

19

Gap.com

San Francisco

23

apparel

20

Zappos.com

Las Vegas

24

footwear

21

QVC.com

West Chester, Pa.

13

general merchandise

22

Haband.com

Oakland, N.J.

26

apparel

23

Blair.com

Warren, Pa.

22

apparel

24

Nordstrom.com

Seattle

25

apparel

25

Yahoo.com

Sunnyvale, Calif.

19

information

26

VictoriasSecret.com

Columbus, Ohio

27

apparel

27

BedBathandBeyond.com

Union, N.J.

44

home goods

28

AE.com/American Eagle

Pittsburgh

28

apparel

29

Newegg.com

City of Industry, Calif.

30

electronics

30

Aeropostale.com

New York

39

apparel

31

Lowes.com

Mooresville, N.C.

16

hardware

32

KingSizeDirect.com

New York

38

apparel

33

Hollisterco.com

New Albany, Ohio

45

apparel

34

Nike.com

Beaverton, Ore.

41

sporting goods

35

ColdwaterCreek.com

Sandpoint, Idaho

29

apparel

36

Express.com

Columbus, Ohio

35

apparel

37

TigerDirect.com

Miami

33

electronics

38

Roamans.com

New York

43

apparel

39

Belk.com

Charlotte, N.C.

N.A.

apparel

40

Costco.com

Issaquah, Wash.

32

general merchandise

41

LaneBryant.com

Columbus, Ohio

37

apparel

42

Meijer.com

Grand Rapids, Mich.

N.A.

general merchandise

43

Hot Topic.com

City of Industry, Calif.

N.A.

apparel

44

RossStores.com

Pleasanton, Calif.

34

apparel

45

OneStopPlus.com

New York

N.A.

apparel

46

TJMaxx.com

Framingham, Mass.

N.A.

general merchandise

47

SamsClub.com

Bentonville, Ark.

N.A.

general merchandise

48

Dillards.com

Little Rock, Ark.

42

apparel

49

BananaRepublic.com

San Francisco

46

apparel

50

ChildrensPlace.com

Secaucus, N.J.

N.A.

apparel


61,000,000,000달러를 초과하는 수익과 2012 년에 27 %의 외형 성장과 함께, Amazon.com은 온라인 소매 대국이다.

 

그것은 19 년 전 경기장에 파열 때문에, 한 번 서점 지속적으로 아마존 프라임, 아마존 웹 서비스 및 빛나다 태블릿 등 시장에 혁신을 가져왔다. 지난 달 아마존 예술은 150 개 이상의 갤러리에서 40,000 작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데뷔했다.


가장 최근 슬림 1 %의 영업 이익률을 가리키는 어웨이 단기 수익을 거래 성장에 많은 투자를 비즈니스 전략 CEO 제프 베조스 (Jeff Bezos)를 꾸짖는 - 금융 전문가들과 업계 전문가는 "성공"아마존의 실제 수준을 면밀히 검토하는 것을 계속하는 동안 장기 상승 - 그것은 아무도 정말 구매자에게 중요하지 분명하다.

 

7 년 연속 들어, 소비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로 Amazon.com을 선택했습니다. 조사 대상 5,600 소비자의 절반 이상은 - 58 퍼센트 - 모두 의류 및 비 의류 품목에 대한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상인"로 Amazon.com을 인용. 통찰력 및 분석 프로스 실시한 설문 조사는 온라인 소매에 드는 아래로 손을 나타냅니다, 그것은 제 2 Walmart.com (18 %)으로 세 번 수시로 선택되었다.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구매자와 공명하는 - 구색의 폭의 구매 프로세스에 내장 된 효율성으로는, 교차 판매 및 머천다이징 전략 및 가치 제안을 판매,"김 앤 킹, 최고 마케팅은 말한다 SiteSpect위한 임원.

 

"아마존은 쉽게 쇼핑객 또 다시 사이트로 반환 할 수 있습니다,"팸 장난 꾸러기 꼬마 요정, 번영의 소비자 통찰력 이사는 말한다. "구독 및 저장 프로그램은 그 좋은 예입니다. 이 한 번의 클릭이 순서이고, 배는 -에 주소 쇼핑객을 위해 저장됩니다. 무언가가 편리 할 때, 구매자가 몰리는. 전년 후자의 두 스위칭 명소 - 상위 5 째는 eBay.com, Kohls.com 및 BestBuy.com 수 있습니다.


월마트는

온라인 기업을 인수하고 자사의 웹 전문 지식을 연마 지난 몇 년 동안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다. 마찬가지로, 벽돌 및 박격포 영역에서 사업을 구축 한 사람들은 더 나은 회의의 목적으로 기술을 배포하는 - 초과하지 않을 경우 -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브랜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기대를. 상위 10 개 온라인 소매 업체 2010 년 이후 상대적으로 일정하게 유지하는 동안 - 지속적으로 전자 상거래 필수에 전달하는 증언 - 소수 2012 이후 평가할 상승했다. 큰 이삿짐 년 전 제 44 호 27로 이동 BedBathandBeyond.com, 2012 년에 45 번에서 33 No로 뛰어 Hollisterco.com (아베크롬비 & 피치의 부분)이다.

 

목록에 신규 이민자는 39 호에 데뷔 Belk.com, 그리고 HotTopic.com (43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플러스 사이즈 의류 전문 5 개 기업은 벽돌 및 박격포 영역에서 - 봉사에서 이러한 쇼핑객 수 있다는 것을 제안,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소매 업체 사이에 나타납니다 - 또는 장치에서 개인 정보 보호 쇼핑 준다 선호합니다.

 

 

 

온라인 쇼핑 행동
P는 온라인 쇼핑객의 행동에 파 놓은 광산도 rosper : 소비자가 온라인 검색을 시작하는 트리거 무엇을, 어떻게 연구 구매하기 전에 항목과 빈도를 점포에서 쇼핑 가격을 비교하면서 그들의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당겨 - 어쩌면 심지어 다른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상 할 수 있으므로이 온라인 / 모바일,하지만 세대 X는 그들과 함께 바로 다음에 올 때, 밀레니엄 세대가 더 정통한 - 또는 심지어 일부 상품 종류 또는 활동에 값을 초과,"장난 꾸러기 꼬마 요정 말한다.

 

가전​​ 제품, 전자 제품, 가구 같은 큰 - 티켓 구입을 위해, 세대 X 구매자는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컴퓨터에 대한 연구에 더 많은 경향이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그들이 첫 번째 가정을 설정하고 큰 티켓 항목에 대한 연구를 더 깊이하고있는 그들의 삶의 한 지점에있어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스마트 폰에서 제품 사양을 검토하는 도전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장치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계속 : 구매자의 20 %는 정기적으로 가격을 비교하고 다른 소매점에서 구입할 말할 매장에서 쇼핑하는 동안. 세대 X의 소비자들, 그 수치는 24 %로 올라있다. 이 인구의 36 %가 "가끔"그 행위에 종사한다는 사실을 추가하고 실제 소매상 인을위한 잠재력은 거의 3 분의 2의 경쟁 점프에 판매를 잃을 수 있습니다.

 

밀레니엄 세대의 27 %가 정기적으로 가격을 비교하고 자신의 장치를 사용하여 다른 소매 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구입, 37 %는 가끔 해당 시나리오에 참여, 67 %가 다른 소매점에서 가격과 구입을 비교할 만, 실제 매장 빈손으로 떠날 노트북을 사용하거나 데스크톱 컴퓨터. 실버 라이닝이 있다면, 그것은 은색 머리 쇼핑객이다. 대부분의 베이비 붐 세대와 "자동 생성"(1925 년 1942 년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를 만들어 소비자들이 매장 내 가격 및 구입 신나게 떠들기에 종사하지 "않는다"라고, 베이비 붐 세대의 37 %와 "무성"의 26 %는 때때로 그들이 인정 매장에서 쇼핑하는 동안 가격을 비교하지만, 여전히 그들은 방문 같은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할인 또는 QR 코드를 스캔 "의 확인"가격 일치를 요구 - - 산업주의는 구매자 활동을 지급 정도 젊은 쇼핑객 함께 냄비하지만, 이상 - 40 군중 참여는 아직있다. 밀레니엄 세대와 세대 삼보 모두의 약 15 %가 정기적으로 가격 일치를 요청, 할인 각 체크 인의 17 %와 13 %가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성인 18 및 구매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이전 사용 제품 리뷰의 전반적으로, 52 퍼센트 : 세대 차이는 그들이 제품을 결정하기 위해 제품의 리뷰를 읽으면 설문 조사 응답자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좁아

 

어떻게 온라인 검색을 트리거? 모든 성인 18 세 이상 절반이의 대면 커뮤니케이션이라고, 38 %는 TV / 방송 그것의 쿠폰 32 % 특성은 그들의 온라인 검색 말한다.

 

데이터는 인구 통계 또는 소매로 구문 분석 할 때 몇 가지 흥미로운 결과는 등장 : 밀레니엄 세대의 32 %가 인터넷 광고를 기반으로 온라인 검색을 시작, 28 %가 문자 메시지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소셜 미디어 26 %로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베이비 붐 세대는 기사 (33 %)를 읽거나 신문 (32 %)에서 찾고, TV / 방송 (35 %)에서 온라인으로 검색하도록 강요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메이시의 구매자는 잡지 (42 %) 또는 전자 메일 광고 (40 %)로 웹에 그려지는 다른 사람보다 더 경사합니다. Sears.com 구매자의 지휘 46 %는 신문 온라인으로 유인하고 있으며, 더 올드 네이비 구매자 (52 %)이 절반 이상은 쿠폰이 최고 트리거입니다 말한다.

 

E-메일 최적화 프로스로 컴파일 된 데이터는 온라인으로 한 연구에서 파생됩니다 소비자. 최근 "소매 온라인 2013 주 : 마케팅 및 머천다이징"보고서를 온라인으로 판매 소매 업체의 설문 조사에서 수집 된 데이터에서 Shop.org, 스프링 제휴 포레스터 리서치 분석가에 의해 컴파일. 소비자와 유통 업체는 마케팅 도구 및 모바일 머천다이징 및 마케팅에 관련된 기회로 이메일의 역할에 관한 특히 등, 자신의 지각에 멀리 떨어져되지 않습니다.

 

"유료 검색 및 전자 메일을 엄청나게 중요하며, 소매 업체는 이러한 전략을 보내고보다 자신의 자본을 할당하고있다"포레스터 리서치 (Forrester Research)의 부사장 겸 수석 애널리스트 Sucharita Mulpuru는 말합니다. "E-메일 믿을 고객 유지 도구가 될 수 있도록 계속 -. 지금 상인은 다른 장치의 전자 메일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의 비동기 때문에 부분에서,"E-메일 오랜 시간 동안 주변되었습니다 있지만 마케팅 노력에 그 자리를 계속 그녀는 말한다. 당신이 원하는 때 "당신은 그것을 열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시간에. 문자 메시지는 침입이다. 소매 전자 메일을 정말 혁신적인 일을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소매 업체 '대화 형 마케팅 55 %는 지출 사실을 발견 보고서는 유료 검색 및 전자 메일 전용, 검색 엔진 마케팅은 가장 효과적인 고객 취득 전술로 계속됩니다. 10 일곱 스마트 폰과 태블릿 (71 %와 73 퍼센트 각각)에 대한 유료 검색을 최적화합니다; 10 온라인 소매 업체에서 거의 아홉 (87 %)의 하나 이미 구현했거나 2013 년 모바일 전자 메일 최적화를 구현할 계획 조사.

 

이 연구는 평균적으로 고객에게 보낸 전자 메일의 28 %가 처음 스마트 폰에서 열리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말뚝은 작은 소매점에서도 높은 - 자신의 전자 메일의 42 %가 첫 번째 스마트 폰에서 열립니다.

 

다른 주요 연구 결과 : 제품 세부 사항 페이지 개선, 특히 비디오 제품이 올해 최고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거의 유통 업체의 4 분의 3 (72 %)이 자신의 사이트에 비디오를 통합에 투자합니다. 또 다른 62 퍼센트는 추천 및 개인화 기능은 구매 기록을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고유 페이지를 만들 능력을 통합하는 등, 우선 순위가 될 것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