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 Issue/@Mega Trend

〔한류〕배용준 효과

Paul Ahn 2018. 4. 19. 09:44

〔한류〕배용준 효과

http://blog.daum.net/eknews/8463689

 

따뜻한 미소와 선행 국가 브랜드 선양배용준은 최근 일본에서 자선 기부 활동을 펼쳤다는 소식이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배용준의 소속사 측에 의하면, 지난 4 6일 일본의 한 어린이 병원을 방문했다. 어린이 병원을 직접 방문한 배용준은 자신이 기증한 침대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신생아들과 부모님을 직접 만나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배용준은 "전 세계적으로 미숙 신생아들을 위한 치료용 침대와 담당 의사 선생님들이 많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번을 계기로 관련 지원이나 관심이 더 많아져서 소중한 생명을 살리고, 아기들이 더 빨리 치료를 받아서 건강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기부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배용준씨의 이번 자선 기부 활동은 왜 그가 오랜 동안 일본 팬들에게 진정한 한류스타인지 그 진가를 확인시켜 주었다. 그는 기품 있으면서도 반듯한 인상을 극대화시켜주는 아름다운 스마일라인을 갖고 있다.", "그의 미소는 입술 사이로 보이는 반듯한 치아라인을 갖고 있어 선한 인상을 극대화 시킨다.

 

근래에는 진료 중 배용준씨와 같은 아름다운 미소를 갖고 싶다며 내원, 투명교정시술인 인비절라인을 선호해 그의 영향력을 직접 체감하고 있다. 또한, 배용준씨의 미소가 아름다운 이유는 국내 및 해외 팬들에게 자신이 받은 사랑을 다시 환원시킬 줄 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스타이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실제로 배용준의 따뜻한 미소와 마음씨는 해외 팬들에게도 지대한 파급 효과를 일으켰다. 한국 관광공사에 따르면, 지난 2009년 한국을 찾은 해외관광객이 780만 명에 이른다.  한국방문의 해 관계자는 "한 해 해외 관광객이 700만을 넘어선 것은 사상 처음이다.

 

이는 배용준씨의 기여도가 컸다.", "지난 2009년 일본인 관광객은 무려 32%나 증가했으며, 배용 씨를 모델로 일본신문에 실린 한국 포스터는 광고 주목률 70%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편, 배용준은 4 6일 오전 일본 어린이 병원 방문과 더불어 롯데시티호텔 오픈식에 참석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그는 롯데 호텔이 일본에서 처음으로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참석 결정을 내렸다.  배용준은 이 행사에서 한국 작가의 백자 항아리를 기념품으로 호텔 측에 직접 전달하며, 오픈을 축하했다. 이에 롯데시티호텔 측은 "앞으로 배용준씨가 선물한 백자를 호텔에 전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나눔뉴스

김대원 기자 presseg@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