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깃 세그멘테이션〕고객 세분화, 다시 생각해야 한다.
변화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기존의 단순한 기준만으로 고객을 분류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사회·트렌드 변화가 고객 세분화에 주는 시사점과 기업의 대응책을 짚어본다.
'Market Issue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스티지〕"대박! 길은 있다" 6인의 성공 스토리 (0) | 2017.08.09 |
---|---|
〔매스티지〕Luxury for the Masses : 대중을 상대로 하는 고급화 (0) | 2017.08.09 |
〔타깃 세그멘테이션〕효과백배 ‘타깃 마케팅’ (0) | 2017.07.24 |
〔궁궐조망권〕창덕궁·경희궁·덕수궁..궁궐 조망권이 뜬다 (0) | 2017.06.20 |
〔숲세권〕 청약경쟁률 톱10 분석해보니.. 비결은 '숲세권' (0) | 2017.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