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Luxury for the Masses : 대중을 상대로 하는 고급화
- 럭셔리의 대중화 -
@Panera Bread Company :
the rapid growth of its highly successful concept of serving freshly prepared food on real china in a mid-upscale environment, and at a price point about 50% higher than its fast food competition.
패스트푸드, 경쟁사보다 약 50% 높은 가격으로 중급 환경에서 진짜 도자기에 신선하게 준비된 음식을 제공한다는 개념으로 급속한 성장.
@JetBlue airline :
with leather seats and 24-channel TVs at economy class fares,
이코노미 클래스 요금의 가죽 시트와 24채널 TV,
@Target's Michael Graves :
designed affordable-yet-high end products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
@Starbucks chain.
스타벅스 체인
www.whitehutchinson.com 에서 발췌함
'Market Issue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숙성의 원리〕에펠탑 효과 (0) | 2017.08.24 |
---|---|
〔매스티지〕"대박! 길은 있다" 6인의 성공 스토리 (0) | 2017.08.09 |
〔타깃 세그멘테이션〕고객 세분화, 다시 생각해야 한다. (0) | 2017.07.24 |
〔타깃 세그멘테이션〕효과백배 ‘타깃 마케팅’ (0) | 2017.07.24 |
〔궁궐조망권〕창덕궁·경희궁·덕수궁..궁궐 조망권이 뜬다 (0) | 2017.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