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Meat & Charcuterie

★시나노(信濃屋) / 계육전문점

Paul Ahn 2019. 5. 15. 09:44

★시나노(信濃屋) / 계육전문점

http://www.torinikuya.com/about/index.html

 

•위치 : 도쿄도 시나가와구 니시고탄다 1-13-1  

시나노 가게는 약 60년간, 닭고기 외곬으로 온 가게입니다.

 

 

닭고기는 건강하고, 콜라겐 많이 포함한, 몸에 좋은 고기이므로, 여러분도 일상으로 잘 먹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닭고기는 어디서 사도 맛이 변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분이나, 유명한 종목의 것이니까 맛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실은, 입에 댈 때의 선도, 닭의 사육의 방법, 상품이 될 때까지의 행정에 의해서 맛이 크게 바뀌어 옵니다.그러므로 시나노 가게는, 얼마나 맛있게 먹어 받을 수 있을까 구애되어 왔습니다.

 

 덕분에 지금은 북쪽은 홋카이도의 아바시리, 남쪽은 오키나와와 전국의 음식점이나 일반의 분들에게 시나노 가게의 닭고기를 먹어주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일부러 1시간 이상이나 들이고 가게까지 사러 와 받을 수 있는 고객도 있습니다. 그리고 시나노 가게의 닭고기를 먹으면 다른 닭고기를 먹을 수 없으면 최고의 말씀을 받을 수 있는 일도.감동입니다.

 

 앞으로도, 시나노 가게의 닭고기를 먹어 받을 수 있는 여러분을 위해서, 신선하고, 안전한 맛있는 것을 계속 제공하기 때문에 , 잘 부탁드립니다. 또, 시나노 가게의 닭고기를 먹은 적이 없는 분은, 입에 대어 주시면 맛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나노가게 계육 맛의 비밀

 

@매일, 산지로부터 직송된 닭을 한 마리 한 마리, 해체하고 있습니다!

 

실은 기계로 분해하고 나서 출하하면, 고기로부터 좋은 맛이 도망쳐 버립니다.

그래서 한 마리 한 마리, 판매 장소에서 해체하는 것으로써, 말 봐가에 선.그 뿐만 아니라 뼈로부터 좋은 맛이 배어 내 옵니다.

 

또 기계로 해체하는 경우, 장기를 손상시켜 나와 버리는 잡균을 소독하거나 수송할 때에 아무래도 아프기 쉬워져 버립니다.게다가, 닭고기가 싱거워져 버립니다.그렇지만 시나노 가게에서는, 사람의 손으로 한 마리 한 마리 정중하게 해체해, 상품으로서 팔기 시작하므로, 선도 발군이 감칠맛 나는 닭고기를 안심하고 먹어줍니다.

 

 

@대자연안, 예쁜 물과 음식성의 사료로 자란 닭을 사용!

 

닭도 생물입니다.수, 먹이, 공기, 사육의 방법에 의해서 맛이 크게 바뀌어 옵니다.그러므로, 대자연에 둘러싸인 톳토리의 산음지방은 닭이 기르는데 적합한 장소입니다.그 땅에서 주로 음식성의 사료로 자란 것이 오오야마계입니다.

 

또, 최신의 설비와 사육의 분의 배려에 의해, 선도를 유지한 채로, 계체 인 채의 오오야마계가 시나노 가게에 직송되어 옵니다.

 

그러니까 신선하고 맛있는, 신뢰를 할 수 있는 닭입니다.

 

 

@시나노 가게 특제, 비전의 구이계 다레!

 

시나노 가게의 구이계 등에는 자가제의 소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창업이래 약 60년간, 시행 착오를 겹쳐 쌓아 지금의 맛이 되었습니다. 이 소스에는, 구이계와의 궁합을 생각 몇 종류의 설탕이나 엄선한 간장등을 브랜드 해 구조다 별로 있습니다. 게다가, 밥과의 궁합도 꼭 맞습니다. 안에는 이 맛을 마음에 들어 주어, 소스만을 사서 갈 수 있는 음식점의 분이나 일반도. 노력했니가 있습니다.

 

 

@튀김의 맛이 바뀌는 조건유

 

시나노 가게에서는 보통 기름이 아니고, 많은 닭의 기름을 녹여 사용하고 있습니다.닭의 국물이 잘 나와 있으므로 튀김의 맛이 깊어져, 한가닥 다른 것으로 완성됩니다.

 

 

@맛이 깊어지는 비밀의 행정

 

계체를 구매하고 나서, 상품이 될 때까지 에, 기계등에서 대량생산을 실시하고 있는 장소에서는 좀처럼 할 수 없는 행정이 시나노 가게에는 있습니다. 이것을 하는 것에 의해서, 좋은 맛이 한층 더 깊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