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Non Store/@Customizing

★143 E.나폴리(143 E. Napoli) / 오더메이드 토탈 편집숍

Paul Ahn 2019. 7. 30. 10:08

143 E.나폴리(143 E. Napoli) / 오더메이드 토탈 편집숍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동호로 249 (장충동2) B1 E.NAPOLI

 

E.NAPOLI는 동쪽을 뜻하는 East와 이탈리아의 고급 휴양지인 나폴리를 합친 것으로, 동양의 나폴리를 뜻하는 이름입니다. 지금 아시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도시 서울에서 나폴리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3대째 가족 경영으로 대물림되고 있는 프랑스 최고의 수제화 브랜드 오베르시(Aubercy)

이탈리아의 토털 패션 브랜드 이 마리넬라(E. Marinella)

최고급 가죽을 이용해 시계 스트랩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작해주는 프랑스의 가죽 비스포크 전문 브랜드 A.B.P 컨셉트

오드리 햅번도 착용했던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핸드메이드 장갑 브랜드 메롤라(Merola),

•디테일 하나하나 작은 아트작품처럼 느껴지는 커프스링크 전문 브랜드 디킨 & 프랜시스(Deakin & Francis)

프랑스 핸드메이드 우산 & 양산 브랜드 파라솔레리 휴탈트(Parasolerie Heurtault)

 

지금까지 국내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엄선한 유러피언 브랜드들을 선보입니다.

 

 

이나폴리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가족의 이름을 걸고 대대로 내려오는 브랜드 히스토리, 손으로 한땀한땀 정성스럽게 만드는 최고의 품질,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실현시켜주는 비스포크 시스템입니다. 이나폴리에서 유서깊은 유러피언 브랜드들의 정수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나만의 확고한 취향과 퀄리티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가진 고객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태리 장인의 오더메이드 남성편집숍

http://www.apparelnews.co.kr/daum/dview.php?iid=52989

 

이태원에는 유럽의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의 아이템을 직수입해 판매하는 편집매장인 ‘143 E. Napoli(이하 나폴리)’가 있다. 이곳은 MTM(Made To Measure)서비스와 셔츠, 가죽의류 또한 오더메이드 할 수 있는 토탈 편집숍이다.

 

 

 

 

나폴리의 오너인 Eric Landais는 ‘하나의 박물관이다’라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유럽의 숨은 보석 같은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겠다”는 각오로 숍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은 대표브랜드 격인 ‘Rubinacci(루비나치)’를 포함한 15개의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장 저렴한 면도용 쉐이빙 비누(3만원)부터 비버털이 안감으로 들어간 더블코트(2800만원)까지 폭 넓은 가격대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태리 나폴리의 대표적인 수트 브랜드 루비나치의 수트는 이 곳 매장에서 채촌한 사이즈와 체형정보를 토대로 나폴리 현지에서 테일러의 제작 공정을 거쳐 공급된다

 

어패럴뉴스

2014년 12월 09일

이수호기자, lsh@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