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Retailer

■ 뤼디그룹(绿地集团)

Paul Ahn 2017. 10. 15. 13:52

뤼디그룹(绿地集团)

 

중국 1위 부동산 기업, 제주도에 1조원 투자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iancaiblog&logNo=20147365034

 

중국 부동산 업계 1위의 기업이 제주도에 9억달러(1375억원)을 투자해 헬스케어타운을 건설한다고 합니다.


상하이에서 발행되는 동방조보(东方早报) 26일 보도에 따르면 상하이 뤼디그룹(绿地集团)은 지난 23일 제주도국제도시개발센터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제주도에서 추진하는 헬스케어타운 건설에 9억달러를 투자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동방조보는 "이번 투자는 중국 부동산 개발업체가 한국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라고 전했습니다.

 

뤼디그룹이 투자하는 110만평방미터 규모의 헬스케어타운에는 관광휴양시설, 의료 서비스센터, 쇼핑센터, 호텔 등 주거시설이 세워집니다.

 

뤼디그룹 장위량(张玉良) 회장은 "뤼디그룹의 이번 한국 진출은 글로벌 사업 확장에 있어서 하나의 시금석이 될 것이다""제주도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핵심 경쟁력과 글로벌 경영능력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중국 최대 검색사이트 바이두(百度) 백과사전에 따르면 상하이에 본사를 둔 뤼디그룹은 올해 완커(万科)를 제치고 중국 최고 부동산기업으로 올라섰으며, 중국 24개 성() 54개 도시에서 에너지, 금융, 건축 등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