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사람, 착한 기업이 성공한다.
기업이 선한 일을 할수록 그 결과로 판매와 수익이 늘어난다.
수입이 5만 달러 이상인 미국 가정 중에서는 “자신들이 지지하는 목적에 어떤 기업이 관련되어 있을 때 그 이유만으로 그 기업의 상표를 선택하는 비율이 82%에 이른다.
- 미래학자 존 나이스비트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한때는 착한 사람, 착한 기업을 바보(?)에 빗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확연히 달라졌습니다.
착한 사람, 착한 기업이 성공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아니 착한 사람, 착한 기업만이 살아남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Market Issue > @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기업집단 지정 현황 발표 (2018년) (0) | 2017.07.07 |
---|---|
⊙경영 수업? 외도? ‘트렌디’에 빠진 3·4세들 (0) | 2015.12.23 |
⊙獨 글로벌기업 헨켈 / 139년 장수 비결은 여전한 스타트업 정신 (0) | 2015.09.14 |
⊙대학생 1000명이 뽑은 ‘올해 최고 경영자는? (0) | 2015.06.26 |
⊙10년 간 보험왕 자리 지킨 보험설계사의 영업 전략 (0) | 2015.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