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Share House

■ 뮤지션(Musician) / 동경, 차음맨션

Paul Ahn 2019. 10. 21. 09:18

■ 뮤지션(Musician) / 동경, 차음맨션

https://www.musision.jp/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도쿄도 이타바시구의 맨션 디벨로퍼

 

주식회사 리브란이 주는, 24시간 악기 연주 추천 임대 맨션 「MUSISION 음악(MUSIC)+맨션(MANSION)」는 일반적인 맨션보다 두꺼운 마루(콘크리트 슬라브 후 180mm+낚시찌마루 공법), 낚시찌벽공법으로, 방음·차음 효과를 높이는 유리 섬유를 시공하는 것으로써, 프로의 악기 레슨에도 24시간 대응할 수 있는 높은 방음·차음 성능을 실현한, 그랜드 피아노가능, 악기 연주가능의 방음·차음 구조 임대 맨션입니다.

 

 

 

모든 뮤 지선으로 악기 반입에 적절한 도선을 확보하고 있어, 그랜드 피아노도 엘리베이터로 반입할 수 있습니다.

전유부(실내) 자체에도, 그랜드 피아노등이 큰 악기 설치도 염두에 두어, 과중에 대응한 만들기가 되고 있습니다.

 

방음 맨션이란, “실내에 외로부터 소리가 들어가지 않게 한다”라고 하는 의미로 「방음」이라고 하는 말이 사용됩니다만, 이것에 대해 「음악(MUSIC)+맨션(MANSION)=MUSISION(뮤 지선)」는 “서로 방의 소리가 들어가지 않게 한다”라고 하는 의미로, 「차음」이라고 하는 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차음 성능을 높여 누구에게 거리낌없이 24시간을 좋아하는 때에 자유롭게 악기를 연주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생활.

 

그랜드 피아노도, 업 라이트 피아노도, 전자 피아노도, 어쿠스틱 기타도, 기타도, 베이스도, 바이올린도, 플룻도, 클라리넷도, 삭스도, 트럼펫도, 첼로도, 하프도, 콘트라바스도, 성악(보컬)도, 전자 드럼도, 턴테이블도, DTM도, 택록도, 유츄바도, 작곡도 24시간 방음!

 

물건에 의해, 연주 가능 악기 및 연주 가능 시간대는 다릅니다.

「매일의 악기 연습은, 24시간 신경쓰지 않고 열중하고 싶다!」

「자택을 스튜디오로 해 DTM&음악 제작을 하고 싶다!」

「한밤중이라도 거리낌 없고 DVD 감상하고 싶다」

 

차음 성능을 높여 누구에게 거리낌 없이, 24시간을 좋아하는 때에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생활과 음악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갖고 싶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가 안는 심플한 구상을 실현한 것이 「음악(MUSIC)+맨션(MANSION)=MUSISION(뮤 지선)」입니다.

 

프로의 연주가로부터 취미를 만끽하고 싶은 사람까지, 여러 가지 음악가들이 요구하는, 생활과 연주나 창작의 장소가 하나가 된 이상의 공간이 여기에 있습니다.

 

또, MUSISION(뮤 지선)는, 건물의 디자인에도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뮤 지선 카와고에, 뮤 지선 시키는, 그 뛰어난 디자인성에 의해, 굿 디자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디자인성의 높은 외관은, 도교구인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리브란에서는 주공간의 제공에만 머물지 않고 입주자는 물론 음악과 함께 인생을 걷는 많은 사람들의 지원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뮤지션즈크라브≫를 시작했습니다.

 

입주자를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써클에서, 지금까지,

라이브 하우스를 전세 낸 세션 파티

보이스 트레이닝 첨부 가라오케 강좌

스마호로 완성되는 포토 레슨

음악가를 위한 집객력, 기획력 up세미나

0세부터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

뮤 지선 스튜디오내에서의 합창부 등,

 

여러가지 이벤트를 기획, 개최한 외, 악기점이나 음악 교실등과의 제휴를 진행시켜 할인 서비스나 협찬 등, 회원님 우대 컨텐츠를 늘리고 있습니다.

 

거주지로서≪하드≫ 측면, 음악가 지원이라고 하는≪소프트≫측면 양쪽 모두로부터, 「음악(MUSIC)+맨션(MANSION)=MUSISION(뮤 지선)」는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여러분의 서포트를 해 갈 것입니다.

 

*MUSISION(뮤 지선) R는, 주식회사 리브란의 등록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