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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브레이크아이픽스(uBreakiFix) / 2009, 삼성 미국 AS 네트워크

Paul Ahn 2019. 7. 24. 08:17

ㅡ★유브레이크아이픽스(uBreakiFix)

https://www.entrepreneur.com/franchises/ubreakifix/334248

 

설립 : 2009 년

주소 : 200 S. Orange Ave., 200 번 올랜도, 플로리다 주 32801

 

 

 

삼성전자, 美소비자 접점 늘린다..스마트폰 수리센터 300곳 오픈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2650246619143648&mediaCodeNo=257&OutLnkChk=Y

 

삼성전자가 미국 내 갤럭시 스마트폰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강화한다. 

 

4일(현지시간) 삼성전자 미국법인은 현지 스마트폰 수리업체 유브레이크아이픽스(uBreakiFix) 서비스와 파트너십을 맺고 주요 갤럭시 스마트폰 모델 소비자들을 위한 약 300곳의 삼성케어(Samsung Care) 수리센터를 연다고 발표했다. 양측은 내년 초까지 200개 센터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유브레이크아이픽스 수리센터가 미국 내 주요 도심에 위치해있으며 소비자 대다수가 접근 가능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앞으로 미국 소비자들은 번거롭게 우편으로 스마트폰을 부칠 필요 없이 유브레이크아이픽스가 운영하는 수리센터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예약을 하지 않았더라도 수리센터를 방문해 기기를 맡기면 된다.

 

수리센터에서는 스마트폰 앞면 디스플레이나 뒷면 스크린, 배터리 교체, 포트 및 카메라 수리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 2시간 내 완료된다.

 

서비스 대상 모델은 갤럭시S9과 S9+(플러스), 갤럭시S8·S8+, 갤럭시S7·S7 엣지, 갤럭시S6·S6+, 갤럭시노트8 및 갤럭시노트5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미국 소비자들이 좀더 쉽게 스마트폰 사후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해왔다. 지난해 9월에는 삼성전자는 뉴욕 시내 여러 곳에 ‘케어 트럭(Care Truck)’을 배치해 스마트폰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삼성케어 트럭’ 서비스를 선보였다. 당시 뉴욕 시내에서 스마트폰 수리 서비스를 받은 소비자들은 일주일 동안에만 약 5000명에 이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존에 미국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수리하려면 직접 우편으로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유브레이크아이픽스와의 협력으로 어느 정도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2018-03-15

김혜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