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Character & Kidult

★펀샵(Fun Shop) / 키덜트족을 위한 장난감 전문점

Paul Ahn 2018. 10. 1. 10:03

★펀샵(Fun Shop)

 

펀샵의 대표 오프라인 매장은 2014년에 강남역 부근에 문을 연 '펀샵 강남점'이다.

일명 '키덜트들의 성지'로 입소문나 매월 1만 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는 강남역 핫플레이스다.

 

그리고 2018년 5월 17일 서울 강남대로에 신규 매장 '펀샵 논현점'을 오픈했다.

 

 

 

'어른들의 놀이터'를 표방한 이색 상품 편집샵 '펀샵'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8072400131

 

키덜트족을 위한 장난감은 물론 3040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각종 이색상품 약 5만 가지가 고객의 발걸음을 붙잡는다.

 

최근 오픈한 펀샵 논현점 강남점과 차별화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에 중점을 둔 편집샵으로 꾸며졌다. 취미용품, 전자제품, 리빙용품 등 각양각색의 라이프스타일 관련 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동시에 국내외 이색상품을 발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체험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논현점 매장은 3가지의 이색 코너를 운영한다.

 

@'Hello New World' 코너에서는 매일마다 30 개 이상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펀샵 온라인 쇼핑몰의 신상품 게시 시간에 논현점 매장에서도 해당 상품을 동시 공개해 신상품을 빠르게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 

 

@펀샵 MD들이 직접 소싱한 국내외 이색상품을 제안하는 코너 'LiFE Style Lab',

 

@키덜트를 위한 장난감 코너 'KidAult Zone'등도 고객 사이에서 반응이 좋다.

 

CJ ENM 측은 "펀샵 논현점과 강남점의 일 평균 방문자수는 평일에 약 400명, 주말에 600명이다"라며 "'펀(fun)샵'이라는 이름그대로 시중에 쉽게 볼 수 없는 유머러스한 디자인의 제품이 고객사이에서 인기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

2018-07-24

신원선 기자( tree6834@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