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Non Store/@Network

★암웨이(Amway) / 1959, 세계1위 네트워크 판매

Paul Ahn 2019. 12. 11. 08:47

★암웨이(Amway) / 글로벌, 네트워크 판매

http://www.amway.com/

 

- 세계 최대 직접판매기업 중 하나입니다.

-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 450개 이상의 제품

•뉴트리라이트의 건강기능식품

•아티스트리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

•가정용 정수기 이스프링

•공기청정기 앳모스피어

•주방 세제와 치약 등 다양한 제품

 

암웨이는 1959년 미국의 제이 밴 앤델(1924~2004)과 리차드 디보스(1926~2018)가 공동으로 설립한 제이-리 코포레이션에서부터 시작되었다. 두 사람은, 1959년 암웨이를 설립하고 직접 판매 사업을 시작한다. 암웨이의 첫 제품은 오늘날의 암웨이가 있게 만들어준 다목적 세제 L.O.C.(Liquid Organic Cleaner), 출시 이후 암웨이의 사업은 북미 지역에서 급속히 성장하게 된다.

 

〈암웨이의 4가지 특징〉

- Brands that do wonders (경이로운 브랜드)

- Opportunities that empower (자율적인 사업기회)

- Relationships that endure (지속적인 관계)

- Global citizenship that's purposeful (헌신적인 글로벌 사회공헌활동)

 

〈리치 디보스와 제이 밴 앤델〉

"당시 저희는 우리만의 사업을 갖고 싶어하는 미국 미시건 주 에이다 출신의 평범한 두 남자였어요. 스스로의 성공에 굶주렸지만 한편으로는 다른이들에게 스스로 사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어했던 젊은 청년들이었죠."라고 리치 디보스는 말합니다.

 

1959년 그와 함께 암웨이를 설립했던 제이 밴 앤델은 이미 고인이 되었지만, 그 역시 마찬가지로 "암웨이는 사람들에게 활력과 가능성, 보상, 희망이 있는 새로운 삶을 선사합니다."라고 평소에 말해 왔습니다. 두 친구의 꿈에서 시작된 암웨이는 현재, 전세계 80여 개국에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더 나은 삶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제품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