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Retailer

2019년 Hot 100 Retailers / Hardlines

Paul Ahn 2019. 8. 5. 17:22

2019년 Hot 100 Retailers / Hardlines

https://stores.org/2019/07/31/2019-hot-100-retailers-hardlines/

 

올해 초반의 날씨가 좋지 않아서 올해 홈 디포(Home Depot)에서 불균형 한 재무 실적이 나타났습니다.  동일한 매장 판매가 온라인 판매가 23% 증가했지만 예상보다 훨씬 낮은 2.5% 증가했습니다.  순이익과 마찬가지로 고객 거래 및 평균 티켓 가격이 모두 상승했습니다.  크레이그 메너 어(Craig Menear) CEO는 "시끄러운 분기 였음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핵심 사업에 대한 소음을 들여다 볼 때 우리는 근본적인 성과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Home Depot은 2019 년에 시작된 임무를 방해하지 않으면 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전문 고객 기반을 넓히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전면적으로 확대 할 수 있도록 매장을 개선합니다. 

 

프로젝트를 위해 110억 달러 예산으로 매장을 3년 간 업그레이드하는 계획에는 온라인 주문 픽업 및 개조 및 고객 서비스 데스크 간소화를 위한 매장 내 사물함 설치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노력은 머천다이징 공간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장 레이아웃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Home Depot은 계약자 및 기타 전문 고객을 위한 별도의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말까지 1 백만 명의 전문가가 이 사이트를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회사가 전문 고객을 구하고 있는 또 다른 영역은 도구 대여를 통해 더 많은 도구를 더 많은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The Home Depot의 경우 거시 경제 요인이 2019년 상반기에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목재와 같은 상품에 대한 관세 및 시장 변동성이 있었고, 단독 주택 건설이 예기치 않게 침체되었습니다.  상황이 너무 좋지 않아 호야 캐피탈 부동산(Hoya Capital Real Estate)이 주택 개선 소매 업체를 "올해 최악의 주택 산업 부문"이라고 불렀다.

 

그러나 Hoya는 높은 유리한 인구 통계, 미국 주택 재고의 고령화 및 부동산 기술 및 데이터로 인한 트랜잭션 효율성 향상과 같은 환경을 개선 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를 확인합니다.

 

STORES

2019년 7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