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Retailer

2019년 Hot 100 Retailers / 전자 상거래

Paul Ahn 2019. 8. 5. 17:30

2019년 Hot 100 Retailers / 전자 상거래

https://stores.org/2019/07/31/2019-hot-100-retailers-ecommerce/

 

Wayfair는 가구, 가정 장식 및 가정 용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이제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실제 매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아울렛 매장을 열고 휴가 장소를 테스트 한 후 Wayfair는 올 가을 매사추세츠 주 네틱 (Natick)에서 풀 라인 스토어를 오픈 했습니다. 방향 전환은 위험이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Wayfair는 더 많은 매장을 필요로 할 것이며, 쇼룸 이라기보다는 상점을 비즈니스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GlobalData의 전무 이사 인 Neil Sanders는 말합니다.  "현재 구성되어있는 비즈니스 모델이이를 지원할 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다른 이들은 Wayfair가 논리적 인 확장으로서 실제 매장으로 이동하는 것을 봅니다.  OrderDynamics의 마케팅 담당 부사장 인 Charles Dimoy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패션 공간에서 여러 번 보았습니다. 온라인 전용 소매 업체는 벽돌 상점을 열고 그 중 더 많은 매장을 시작했습니다.  "Wayfair는 옴니 채널 소매를 활용하여 수익을 줄이고 고객에게 가구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큰 기회입니다."

 

Build.com은 구매자가 제품을 3D로보고 라이트 스위치 및 수도꼭지를 켜고 끄는 기능을 수행 할 수있는 증강 현실 기능을 제공합니다.  Build.com에 따르면 약 1,700 개의 제품에 AR 치료가 주어졌으며 한 달에 약 5,000 명의 고객이이 기능을 사용한다고합니다. 

 

회사 측은 AR사용자가 평균적으로 AR사용자가 아닌 사이트 나 앱으로 돌아올 확률이 2 배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또한 22 %의 가능성으로 상품을 반품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또한 AR을 사용한 고객은 평생 가치가 가장 높으며 평균 주문 가치가 가장 높습니다.

 

"고객이 상황에 맞게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다면 구매에 대한 자신감이 증가하고 찾고있는 제품에 맞는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Pricific Interactive의 수석 경험 책임자 인 Build.com과 공동 작업 한 Eric Web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AR 기능.  "이는 고객 충성도 및 고객 유지뿐만 아니라 전환율 및 수익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소매 업체들은 이전에 온라인 구매에 너무 위험하다고 생각되는 고가 품목을 판매 할 수있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STORES

2019년 7월 31일

조나단 와이스 / SHUTTER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