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Select Shop

★얼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 필라델피아 1970,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Paul Ahn 2020. 8. 26. 15:12

★얼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www.urbanoutfitters.com

 

회사명 : Urban Outfitters, Inc.

설립 : 1970

본사 : 5000 South Broad Street Philadelphia, PA 19112 USA

미국, 유럽 등 200개 이상의 점포 운영

 

 

Urban Outfitters 1970년에 설립된 법인회사로 Anthropologie, Bhldn, Free People, Terrain Urban Outfitters로 구성된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식음료 사업을 통해 국제 소비자들에게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당사는 북미와 유럽시장, 웹사이트와 카탈로그에 걸쳐 200여개의 Urban Outfitters 매장, 200여개의 Anthropologie 그룹 매장과 130여개의 Free People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당사의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2,000여개 이상의 백화점과 전문 매장을 통해 배포되고 있다.

 

Urban Outfitters 브랜드는 자기만의 표현을 즐기는 문화지향적 영 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하여 독창적인 상품의 구성과 매력적인 상점,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판매품목으로는 여성 의류와 남성 의류, 액티브웨어, 이너웨어, 신발, 액세서리, 가정용품, 전자제품 및 뷰티상품이 있다.

 

Urban Outfitters 1970년 펜실베이니아 주 필라델피아에서 "펑키한" 패션 및 가정 용품에 초점을 맞춘 "The Free People 's Store"라는 매장에서 시작되었다.

 

오늘날 Urban Outfitters 라인은 빈티지, 보헤미안, 레트로, 아이러니하게 유머러스하고 키치하고 이상하게 디자인 된 의류 및 가구에서 Lacoste, Evisu, Diesel, True Religion Seven for All Mankind와 같은 많은 고급 브랜드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다.

 

 

현재 Philadelphia Navy Yard에 본사가 있는 Urban은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덴마크, 스웨덴 및 영국에서 200개 이상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어반 아웃피터스, 한국 시장 진출

(dailygrid.net)

 

유니크한 스타일과 젊은 힙한 감성의 멀티내셔널 브랜드 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가 한국 온라인 마켓을 기반으로 본격적으로 진출 한다.

 

어반 아웃피터스는 1970년에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문화에서 비롯한 자유로운 감성을 가진 영하고 쿨한 글로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여성 패션, 남성 패션, 전자제품, 홈 인테리어, 액세서리, 언더웨어,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관련 전자기기 및 LP 음반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마샬(Marshall), 스투시(Stussy), 아디다스 오리지널(Adidas Originals), 챔피언(Champion)과 같은 인기 브랜드 및 비디지(BDG), 김치 블루(KIMCHI BLUE), 아웃프롬언더(OUT FROM UNDER) UO 자체 제작 레이블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이다.

 

이밖에도 어반 아웃피터스는 다양한 아티스트 및 패션 브랜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UO 단독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팝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와 협업한 개성있는 컬렉션을 내놓았다.

 

아울러 어반 아웃피터스는 글로벌 전자 상거래 기술 제공사 Localised와 제휴하여 한국, 싱가포르 및 홍콩에 완벽하게 현지화 된 온라인 쇼핑몰을 출시할 수 있었다. 새로운 이커머스는 완전히 현지화 된 온라인 쇼핑 경험, 현지 시장의 이해도를 바탕으로 탄탄하게 구성한 현지 언어 컨텐츠, 현지 통화 표기 및 결제, 현지 언어 고객 지원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아시아 시장에 빠른 속도로 확장하고 있다. 영어로 된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하기가 어렵거나 불편한 직구 쇼핑객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어반 아웃피터스 관계자는미국에서 시작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과 아시아 마켓의 진출을 목표로 APAC 지역을 타겟으로 한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현재 아시아에서는 한국, 홍콩, 싱가포르에 온라인 이커머스를 런칭했고 2020년에는 점차 새로운 아시아 마켓에 진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데일리그리드

2019.12.02 15:26

조남욱 기자 sun@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