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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디스커버리 베이(Discovery Bay)지역의 세븐일레븐과 칼스버그

Paul Ahn 2020. 9. 4. 15:02

★홍콩 디스커버리 베이(Discovery Bay)지역의 세븐일레븐과 칼스버그

 

세븐일레븐, 홍콩서 이색 콜라보 매장 선보여

https://www.foodnews.news/mobile/article.html?no=127645

 

맥주 브랜드인 칼스버그는 세븐일레븐과 제휴해 홍콩 디스커버리 베이(Discovery Bay)지역에 컨셉 스토어를 개점했다. 편의점 매장 전체가 칼스버그 브랜드 상징색인 초록색으로 꾸며져 있다.

 

 

이곳에서 칼스버그는 신제품을 독점 출시하고, 자사의 맥주 종류를 정기적으로 변경하며 고객 반응을 살피는 실험 매장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현재 칼스버그 컨셉 스토어에서는 맥아 향이 풍부한엘리펀트 스트롱’, 덴마크 양조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라거 맥주인칼스버그 엑스포트’, 여과되지 않은 풍부한 맛의 필스너 맥주언필터드’ 3종의 칼스버그 맥주를 홍콩에 첫 출시해 독점 판매하고 있다.

 

개점 이벤트로 6 24~7 21일까지 60 홍콩 달러(한화 약 9,000)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칼스버그 맥주잔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달에는 매장 내에 꾸며진칼스버그 인스타 벽에서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고객에게 250ml 미니 칼스버그 유리 맥주잔을 증정하는 마케팅을 펼쳤다.

 

이처럼 컨셉 스토어를 이용하면 젊은 세대에게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편의점은 10~20대 소비층에게 가장 친숙한 소비 공간으로 기업들의 주 타겟층과 맞아 떨어지면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편의점 또한 글로벌 브랜드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변화하고, 젊은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어 윈윈 전략이 될 수 있다.

 

2020.07.27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