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 Goods/@Collabo-Shop

★홍콩 침사추이(Tsim Sha Tsui)지역의 세븐일레븐과 코카콜라(Coca Cola)

Paul Ahn 2020. 9. 4. 15:06

★홍콩 침사추이(Tsim Sha Tsui)지역의 세븐일레븐과 코카콜라(Coca Cola)

 

세븐일레븐, 홍콩서 이색 콜라보 매장 선보여

https://www.foodnews.news/mobile/article.html?no=127645

 

홍콩 최대 번화가인 침사추이(Tsim Sha Tsui)에는 세븐일레븐과 코카콜라(Coca Cola)의 협업으로 빨갛게 물든 편의점이 탄생했다. 코카콜라의 현대적 디자인과 복고적인 이미지를 조화롭게 매장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냉장 진열대의 문도 코카콜라 유리병 모양으로 제작하는 등 판매대, 벽면에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추가했다. 덕분에 촬영 스튜디오처럼 매장에서 사진, 영상을 찍는 이들이 많아 자연스레 SNS 홍보로 이어진다.

 

이처럼 컨셉 스토어를 이용하면 젊은 세대에게 효율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가능하다. 편의점은 10~20대 소비층에게 가장 친숙한 소비 공간으로 기업들의 주 타겟층과 맞아 떨어지면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편의점 또한 글로벌 브랜드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변화하고, 젊은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어 윈윈 전략이 될 수 있다.

 

2020.07.27

김하루 기자 lumunehito@foodnew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