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 Goods/@Collabo-Shop

★벤스(BENS), 전자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매장 / 가구와 가전의 만남

Paul Ahn 2020. 9. 4. 16:57

벤스(BENS), 전자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매장 / 가구와 가전의 만남

 

•가전매장 + 가구의 콜라보레이션

전자랜드 군산본점 시범매장

 

 

'가구와 가전의 만남' 벤스, 전자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매장 동시 오픈

https://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20/06/08/2020060802747.html

 

모던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벤스(BENS)는 전자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구와 가전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전시매장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기존과 달리 주거공간에 필요한 프리미엄 가구와 가전제품을 한 곳에 모아 전시한 것이 특징으로, 오는 18일 전북 군산시 경암동에 위치한 전자랜드 파워센터 군산본점에서 첫 매장을 오픈한다.

 

벤스 측 관계자는 "최근 이상적인 인테리어를 위해 가구와 가전제품의 조화를 생각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취지에서 이번 매장을 기획했다" "벤스의 프리미엄 가구를 가전제품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벤스는 콜라보레이션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역대 최대 규모의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픈 첫 날인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전 제품 구매 시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오직 벤스 전자랜드 군산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8일부터 21일까지 14일 간 벤스와 전자랜드 파워센터 군산본점 두 브랜드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는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은 총 1,0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가구와 가전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벤스 관계자는 "이번 매장은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경험해보는 색다른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군산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신개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벤스(BENS)

공간의 예술을 지향하는 이태리 모던가구 벤스는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하며 고객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브랜드다. 침대, 매트리스, 소파, 식탁 등 일상의 공간에 놓여있는 가구를 통해 예술적 영감을 얻고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하며, 바라보고 싶은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순수한 장인 열정으로 만드는 품질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지난 2019년에는 디자인가구부문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CIFF 국제가구박람회에서 부스디자인 및 제품기능부분을 수상할 만큼 이미 국내외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현지 공장을 설립해 100% 이탈리아 생산의 고품질의 친환경 가구를 선보이는 것도 벤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40년에서 길게는 100여년의 가업을 이어온 이탈리아 가구마스터들이 벤스의 디자인 R&D에 전속돼 이탈리아 가구의 정의를 새롭게 이어가고 있다.

 

조선비즈 & Chosun.com

2020.06.09

조선비즈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