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e & Goods/@Hit Goods

2021년 히트상품 / 서울신문

Paul Ahn 2022. 1. 9. 16:53

2021년 히트상품 / 서울신문

 

2021 하반기 히트상품

(seoul.co.kr)

 

서울신문 선정 24개 상품트렌드 읽어 소비자 유혹

 

서울신문이 선정한 ‘2021 하반기 히트상품 24개 상품이 이름을 올렸다.

 

 

상품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먼저 가전제품은 디자인·기능 차별화가 눈에 띄었다. 사용자 기호에 따라 디자인을 구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집에서 간편하게 식물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등이 인기였다.

 

자동차는 전기차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 환경친화적인 면과 유지비가 적게 드는 점이 그 이유로 풀이됐다. 미래형 디자인, 운전자 중심의 안전·편의 사양도 전기차의 매력으로 작용했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식음료는 간편식 중심으로 구매욕이 급증했다. 외출이 줄어든 가운데서도 기능성 신발, 골프 퍼터 등의 아웃도어 제품이 많이 팔렸다. 위생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마스크, 탈취제, 가글 등의 수요는 여전히 높았다.

 

경제가 전반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은 보다 가치 있고 효율적인 상품을 선호했다. 이럴 때일수록 히트상품은 기업에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한다.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은 히트상품을 소개한다.

 

2021-12-29 11:13

 

 

2021 상반기 히트상품

(seoul.co.kr)

 

매년 수많은 신상품이 쏟아져 나오지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은 소수에 불과하다. 독특한 아이디어가 접목됐거나 매료시킬 만한 차별성을 갖춘 것들이다. 바로 소비자들이 원하고 바라는니즈를 정확히 짚어냈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점은 서울신문이 뽑은 히트상품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들 상품은 본연의 제품력을 넘어 소비자 생활의 질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자신만의 무기를 가졌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 매력을 들여다본다.

 

2021-6-30 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