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Non Store/@Catalogue

★오토(Otto) 독일 1949, 카탈로그 판매로 출발, 현재는 멀티채널

Paul Ahn 2023. 1. 13. 17:38

오토(Otto) 1949, 통신판매회사 '오토 베르산드'로 설립

(ottogroup.com)

 

 

설립자 : Werner Otto

설립 : 1949 8 17, Otto Versand

 

1949 8, 40세의 베르너 오토는 함부르크-슈넬젠에 베르너 오토 베르산한델이라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듬해 인 1950년에 첫 번째 카탈로그가 나타 났으며 14 페이지의 손으로 묶인 28쌍의 신발이 제공되었습니다. 발행 부수는 300부였다. Otto는 위탁자 중 처음으로 계정에 구매를 도입했습니다.

 

 

1951년에 인쇄된 첫 번째 카탈로그는 28페이지로 구성되어 신발, 서류 가방, 비옷 및 바지로 구성된 확장된 구색을 제공했습니다. 1953년까지 Otto 2년도 채 되지 않아 매출이 5배 증가했습니다. 카탈로그의 유통량은 이미 37,000 부였습니다.

 

1958 Otto-Versand 1 DM의 매출을 올리는 보편적 인 우편 주문 회사로서 독일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였습니다

 

함부르크-브람펠트에 있는 오토 우편 주문 사업부 본사

 

현재 Otto(GmbH & Co KG)는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독일의 무역 및 서비스 회사로, 전 세계적으로 약 43,000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매, 금융 및 물류 및 우편 주문 부서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핵심 사업은 소매업입니다. 이 부문의 모든 수익 중 74% 이상이 전 세계 약 100개 온라인 매장을 통해 창출되며, Otto는 소비자 비즈니스에서 세계 최대의 온라인 소매업체 중 하나이자 유럽의 최종 소비자를 위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최대 온라인 소매업체가 되었습니다.

 

멀티채널 소매

상품과 제품은 전자상거래, 고정소매 및 카탈로그의 세 가지 판매 채널을 통해 제공됩니다.

 

 

1949 8 17,

40세의 베르너 오토는 우편 주문 회사인 "베르너 오토 베르산한델"을 설립했습니다. 회사에는 3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1950

최초의 오토 카탈로그가 300부 발행되었습니다. 14 페이지에는 28개의 신발 모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뢰와 신뢰"라는 모토 아래 Otto는 송장 결제를 도입한 독일 최초의 우편 주문 회사입니다.

 

1953

2년도 채 되지 않아 Otto는 수익을 5배로 늘립니다. 카탈로그의 발행 부수는 37,000부로 증가합니다.

 

1956

직원들의 복지에 초점이 맞춰지다 : Otto는 주 5일 근무를 시작합니다.

 

1972

Otto는 이제 더 이상 단순한 우편 주문 회사가 아닙니다.

회사는 배달 서비스 Hermes를 설립하여 그룹의 방향으로 더 나아갑니다.

 

1995

Otto 온라인화 : otto.de 는 다양한 제품을 갖춘 웹사이트를 보유한 독일 최초의 우편 주문 회사 중 하나입니다.

 

2002

오토 베르산드가 오토가 되다.

 

2011

베르너 오토 향년 102세로 별세.

그러나 그의 정신은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체계적인 헌신에 의해 그룹에서 살아 있습니다.

 

 

 

Werner Otto

 

독일 전후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기업가 중 한 명입니다. 2차 세계 대전 후, 그는 Otto Versand 우편 주문 회사를 개발하여 세계적 수준의 회사가 되었습니다. 거의 60세의 나이에 Otto는 다시 시작하여 오늘날 쇼핑 센터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유럽 최대 회사인 ECE를 설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