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시장 선도를 위한 고객과의 communication 방법
http://www.lgeri.com/management/marketing/article.asp?grouping=01020300&seq=388
120709092906 시장을 선도하려면 ‘고객에게 묻지 말라’.pdf
혁신 제품을 만들었다고 고객이 찾아주기만을 바라거나 기업이 하고 싶은 말만 해서는 안된다. 대부분의 혁신제품에 대해 고객들은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보다는 불안함을 느끼기 쉽다. 따라서 고객이 방어기제를 극복하도록 도와주고 고객조차도 알지 못했던 본원적인 욕구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임을 고객이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와 접점을 마련해 주는 것도 중요하다.
< 목 차 >
Ⅰ. 기업들은 왜 실패하는가?
Ⅱ. 기업들, 왜 알지 못하는가? 왜 알리지 못하는가?
Ⅲ. 시장 선도를 위한 고객과의 communication 방법
Ⅳ. 맺음말
'Market Issue > @Manage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적 태만〕링겔만 효과(Ringelmann effect) (0) | 2017.07.20 |
---|---|
〔사회적 태만〕방관자 효과(The bystander effect) (0) | 2017.07.20 |
〔고객만족〕다섯 사람을 행복하게 하라 (0) | 2017.07.17 |
〔도전정신〕창조적 독점 / 페이팔의 창업자, 피터 틸 (0) | 2017.07.17 |
〔도전정신〕김우중 회장의 신문팔이 (0) | 2017.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