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2012년 ~ 2009년 국가브랜드지수 조사 결과
http://www.seri.org/db/dbReptV.html?g_menu=02&s_menu=0201&pubkey=db20130110001
요약 |
국가브랜드위원회와 삼성경제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가브랜드지수(SERI-PCNB NBDO) 2012년도 조사결과, 총 50개국 중 한국의 실체는 13위(15→13), 이미지는 17위(19→17)로 둘 다 전년 대비 2단계 상승했다. 2009년 조사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온 ‘대한민국’ 브랜드의 실체와 이미지 지수가 각각 97→99→101→103점, 89→93→97→101점으로 둘 다 OECD 국가 평균을 상회하고 있다. |
목차 | Ⅰ. 종합 결과 Ⅱ.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변화 상세 분석 Ⅲ. 개선 전략 Ⅳ. 종합 제언 별첨. 국가브랜드지수 상세 설명 |
'Market Issue > @Mkt Ran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2014 농식품 파워브랜드 (0) | 2010.04.01 |
---|---|
〔브랜드〕2013년 Korea Best Brand (0) | 2010.04.01 |
〔브랜드〕2014 Korea Top Brand 특산품 브랜드 부문 (0) | 2010.03.31 |
〔브랜드〕2011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0) | 2010.03.30 |
〔브랜드〕2012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0) | 2010.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