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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판•직구〕해외직구 규모 아직 작지만 소비시장 장벽 허물어지고 있다

Paul Ahn 2019. 11. 27. 16:03

〔해외직판•직구〕해외직구 규모 아직 작지만 소비시장 장벽 허물어지고 있다 http://www.lgeri.com/economy/domestic/article.asp?grouping=01010100&seq=9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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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구 금액이 2013년 10억 달러를 넘어섰다.

전년대비 111% 증가한 수치로 해외직구가 전체 소비재 수입액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1.8%까지 확대되었다.

 

의류, 건강식품 위주였던 해외직구 품목은 최근 유아용품, 식품, 가전제품까지 확대되는 모습이다.

구입지역도 미국에 더해 중국, 독일로 점차 넓어지고 있다.

전문 배송대행업체의 등장, 커뮤니티를 통한 정보 공유의 활성화로 해외직구는 점점 진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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