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컵 / 이마트 화장품 편집 매장
’여자들의 놀이터’ 슈가컵...다른 전문점에 비해 한산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9/18/2016091800987.html
화장품 편집 매장 슈가컵은 ‘여자들의 놀이터’다.
115평 규모에 50여개 브랜드가 빼곡히 차 있다.
“고객이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놀이 공간을 만들겠다”는 이마트 측의 말처럼 슈가컵 또한 체험형으로 꾸며졌다.
핸드워시를 사용해볼 수 있는 세면대와 메이크업바, 아이브로우존, 향수존 등이 마련됐다.
이마트 자체화장품브랜드 센텐스(SCENTENCE)도 입점했다.
지난 7월 문을 연 죽전점에 이은 2호 점포다. 센텐스 매장 직원은 “가을용 헤어 케어 제품과 베이비 케어 제품이 잘 나간다”고 말했다.
그러나 발 디딜 틈 없이 붐비는 다른 스타필드 신규 매장들과는 달리 슈가컵은 비교적 한산했다. 다른 화장품 편집숍들과 차별화되는 특징도 찾기 힘들었다. 슈가컵 측은 “매달 신상품을 시연품으로 내놓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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