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마음을 여는 체험 마케팅
http://www.seri.org/db/dbReptV.html?menu=db02&pubkey=db20111005001
최근 특별한 체험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체험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범람하는 정보와 과열 마케팅으로 무감각해진 고객의 마음을 열기 위해서는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주어야 하기 때문이다. 체험 마케팅에 성공한 기업들은 감각, 감성, 관계, 지성, 행동 등 5대 체험 요소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즐거움(Amusement), 배려(Affection), 성취감(Achievement)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목차
Ⅰ. 주목받는 체험 마케팅
Ⅱ. 체험 마케팅의 대표 성공사례
Ⅲ. 체험 마케팅 성공을 위한 제언
'Market Issue >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험마케팅〕체험 마케팅이란 ! (0) | 2019.07.03 |
---|---|
〔체험마케팅〕SXSW 2018 현장 리포트 (0) | 2019.07.02 |
〔UX, 사용자 경험〕 디자인 가치, 외형 뿐 아니라 유·무형 서비스로 확대 (0) | 2019.05.15 |
〔UX, 사용자 경험〕새로운 사용자 경험이 곧 브랜드를 만든다. (0) | 2019.05.15 |
〔UX, 사용자 경험〕 User eXperience (0) | 2019.05.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