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 및 진출방안
Ⅰ. 동남아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
Ⅱ. 국가별 온라인 유통망 특성
1. 싱가포르
2. 태국
3. 말레이시아
4. 인도네시아
5. 베트남
6. 필리핀
7. 캄보디아
Ⅲ. 우리기업 진출전략
첨부. 참고자료
1. 온라인 유통망관련 KOTRA 행사
2. 국가별 주요 벤더. 끝.
□ 동남아 온라인 유통시장 개요
◦ 2016년 동남아시아 온라인 유통시장 규모는 약 74억 달러로, 최근 5년 간 인터넷 사용 확산에 힘입어 연 평균 22%의 폭발적인 증가세를 지속
◦ 2025년까지 동남아 온라인 시장은 연 평균 32%의 성장을 거듭해서 878억 달러(동남아 전체 유통시장의 6.4%)로 성장할 것이라
전망
◦ 온라인시장 환경을 국가별로 점수화*하였을 때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는 선발국가,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은 발전국가,
캄보디아는 후발국가
* 평가항목 : 시장 규모, 인터넷 및 신용카드 보급률, 물류 인프라, 중산층 비중, 정부 규제
작성자 : 김지혜 등
총서번호 : GMR 17-022
발간일 : 2017-06-19
'Retail Issue > @E-Commer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커머스" 데이터 검색 상위 30위 / 총 343건 중 (0) | 2008.11.24 |
---|---|
⊙인간의 삶을 바꾸는 모바일 미디어 (0) | 2008.09.26 |
⊙스마트폰이 열어가는 미래 (0) | 2007.01.21 |
⊙마케터와 소비자 트렌드 (0) | 2006.08.31 |
⊙인터넷쇼핑시장의 변화와 대응전략 (0) | 2006.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