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 of Business/@Book Center

■ 긴자 츠타야쇼텐(銀座 蔦屋書店) / 2017,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서점"

Paul Ahn 2018. 11. 7. 09:28

■ 긴자 츠타야쇼텐(銀座 蔦屋書店)

https://store.tsite.jp/ginza/

 

소재지 : 도쿄도 츄오구 긴자 6쵸메 10-1 GINZA SIX 6F

면적 : 700평

카페 좌석 수 : 170 석

개점 : 2017년 4월 20일 오픈

 

 

 

〈개발컨셉〉

 

마음을 흔드는 아트 가득한 예술의 민주화를 표방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서점"으로 '예술이 있는 생활」을 제안

'예술'과 '일본문화'를 주제로 상품 및 공간을 구성하고 세계 제일의 아트북의 통합을 목표로 다른 생명력 넘치는 에도문화를 조명 또한 현대의 도쿄 문화 발신

 

 

〈점포구성〉

 

긴자 츠 타야 서점에서는 예술 관련 서적 · 잡지 판매 외에도 별도의 갤러리 공간에서 아트 판매 일본 공예의 극치라고도 말할 수 있는 일본도 판매, 무게 약 40kg으로 압도적 인 존재감을 발하는 "BIG BOOK」나 긴자 츠타야 서점이 프로듀스하고 복각 한 봄 화집 등 다른 어디에도 없는 작품을 다수 보유.

 

 

 

높이 6 미터의 책꽂이에 둘러싸여 채광 창에서 햇빛 쏟아지는 중앙 아트리움 공간은 행사장 기능을 가지고 예술과 문화에 관련된 행사를 연일 개최

 

오프닝 이벤트에서는 스기모토 히로시 씨, 名和 晃平 씨, 니나가와 미카 씨의 작품을 전시.

 

병설 된 스타벅스는 세계미술경매 카탈로그 및 미술 잡지를 보관하고 있다.  커피를 마시면서 점의 서적 · 잡지를 읽어 수 있는 것은 물론, 경매 카탈로그 등도 열람할 수 있다.  "STARBUCKS RESERVE® BAR」도 갖추고 있어 희소 가치가 높은 콩을 이용한 커피와 알코올도 제공한다.

 

30여년 전에 창업한 TSUTAYA 영화 나 음악을 널리 일반적으로 보급 한 바와 같이 긴자 츠 타야 서점 BOOK & CAFÉ라는 친근한 스타일을 통해 잠시 문턱 높은 이미지가 있는 예술과 일본 문화를 생활에 연결 들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긴자 츠타야 서점의 10가지 특징>

 

1) 예술 도서의 구색 세계제일을 목표로 6만권의 서적 · 잡지가 늘어서 있다.

점 내에는 아트 북을 중심으로, 사진 · 건축 · 패션 · 일본 문화 등의 서적 · 잡지가 6 만권 섭니다.

 

2) 한층 더 눈길을 끄는 불어의 이벤트 공간.

일본 건축의 망루를 이미지로 만들어진, 높이 6미터의 책꽂이에 둘러싸인 불어의 공간을 이벤트 공간으로 활용한다.  예술과 문화에 특화 한 이벤트를 연일 개최한다.

 

3) 특별한 스타벅스에서 커피와 예술을 즐긴다.

매장 스타벅스는 일반 바 외에 "STARBUCKS RESERVE® BAR」가 있다.  희귀 콩 추출 기계를 이용한 커피와 크래프트 맥주와 같은 부드러운 거품에 둘러싸인 일본 최초의 "Nitro Cold Brew Coffee" 알코올 메뉴를 제공한다.  평소에 접할 수 없는 미술 경매 카탈로그와 세계의 미술 잡지를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4) BIG BOOK의 압도 정도의 박력.

50 × 70 · 무게 약 40, 해외에서는 SUMO BOOK라고도 하는 "BIG BOOK"을 비롯한 대형 책 코너를 상설.  50 종의 대형 책이 모이는 것은 일본에서 여기뿐이다.

 

5) 우타 마로의 춘화를 호화로운 사양으로 복각.

기타가와 우타 마로의 춘화에 十返舎一九 들어가 (대사)이 춘화의 금자탑 '최강희 실 구치」을 옻칠 상자, 니시 진 오리의 표지 등 호화 장정 긴자 츠타야 서점 복각했다.  이외에도 긴자 츠 타야 서점 프로듀스 한 오리지널 아트 서적을 보유하고 있다.

 

6) 잘 갈아 진 일본의 아름다움, 생명력 용솟음 치는 일본의 아름다움을 여기 밖에 없는 책에서 소개.

전통과 현대의 도구까지 일본의 아름다운 제품 디자인을 소개하고 해외에서 화제가 된 'WA-The Essence of Japanese Design "의 번역본을 선행 판매하는 것 외에 사사 야마 紀信 씨가 40 년에 걸쳐 계속 찍은 가부키 배우의 사진집 「KABUKI by KISHIN "를 호화판으로 출시한다.  현대의 배우 그림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 사진은 긴자 츠 타야 서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다.

 

7) 일본 공예의 극치라고도 말할 수 있는 일본도 코너.

400년 계속 도장 일문에 의한 현대 칼을 중심으로 도구 류, 관련 서적의 판매도한다.

 

8) 예술 자체를 살 수 있는 서점.

긴자 츠타야 서점은 아트 북 뿐만 아니라 예술의 전시 ·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점 내에는 갤러리가 세계의 현대미술과 동양의 고미술을 중심으로 전시회를 개최한다.

 

9) 술, 녹차 호쿠사이 상품 ....  기념품이 될 문구 · 잡화도.

가쓰 시카 호쿠사이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마스킹 테이프 나 클리어 파일 등의 문구, 니가타의 술 창고로 만든 술, 시즈오카 다원 개발 한 복숭아와 사과의 향기가 감도는 녹차 등 선물 및 기념품에 최적의 오리지널 상품 도 준비하고 있다.

 

10) 세계 유명 인사를 매료 시계, 리차드 밀 최초의 프로모션 저장소가 가게에.

시간을 알리는 예술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시계 '리차드 밀 "의 프로모션 저장소가 긴자 츠타야 서점에서. 시계뿐만 아니라 영상과 다양한 아이템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표현한다.

 

<긴자 츠타야 서점 점내>

 

 

일본 건축의 망루를 표현한 불어의 이벤트 공간

압도적 인 존재감의 BIG BOOK

자연광이 들어오는 예술 서적 코너

갤러리 "THE CLUB"

리차드 밀 최초의 프로모션 스토어

일본 공예의 극치라고도 할 일본도의 코너

커피와 함께 예술을 즐길, 스타 벅스 커피 긴자 츠 타야 서점

스타 벅스에 늘어선 아트 옥션 카탈로그 및 미술 잡지 선반 및 아트 월

희귀 콩을 이용한 커피와 알코올을 제공하는 'STARBUCKS RESERVER BAR "

 

컬처 컨비니언스 클럽 주식회사

2017년 4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