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ail Issue/@Job Incu

★매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aul Ahn 2015. 9. 1. 08:30

★매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희순 부회장, FRCH Design Worldwid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월마트가 식료품 픽업 및 배달을 제공 할 때 Amazon은 문 안쪽에 패키지를 떨어 뜨렸고, Kohl의 매장은 Amazon 수익을 허용하고 Nordstrom의 최신 개념에는 상품이 포함되지 않았으므로 전 세계 소매 이사회에서 경쟁 전략 협상이 일어난다 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소매 디자이너 인 Heesun Kim은 글로벌, 국내 및 지역 차원에서 소매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스페인의 Lladro와 브라질의 희망, 브라질의 BlackBerry, Samsung, Luxottica, Coca-Cola 프로젝트와 함께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김 위원장의 디자인에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2014 년에 소매 편집위원회와 소매 유통 업체가 매거진.

 김씨의 경력은 캐나다의 허드슨 베이, 한국의 롯데와 현대, 멕시코의 리버풀, 중앙 아메리카의 시먼과 같은 백화점에 집중되어왔다.  Stateside, 그녀는 Lord & Taylor와 Saks Fifth Avenue 외에도 Kohl 's, Macy 's 및 Target과 함께 작업했습니다.

 

 Saks Fifth Avenue Toronto 에서의 그녀의 작업은 이 프로젝트 가 2017 년에 올해의 Euroshop Retail Design Store에서 우승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Hudson 's Bay Company의 소유권 하에, 소매업자는 롤업에 뛰어 들었고, 온라인 이득의 견인으로 전통적 소매점(벽돌과 박격포)의 상인이 된다는 것을 다시 생각해 보았습니다.  Kim과 그녀의 팀은 최근 Greenwich 의 Saks Shops (Saks의 원래 Greenwich Avenue 위치 근처)로 알려진 Conn.의 Greenwich에서 3 개의 독립적 인 여성 패션 부티크를 완성했습니다.

 

 

Saks의 그리니치 프로젝트는 전통적인 소매점 계획에서 출발합니다.  어떻게 디자인에 접근 했습니까?

 

우리는 지역 여성고객을 위한 경험을 높이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찾아보기, 쇼핑 또는 영감을 얻기 위해 자주 방문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장소, 즉 친구와 모여 라운지 하기를 원하는 지역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패션, 예술, 라이프 스타일이 하나로 모이는 "콜렉터 즈 하우스"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Hudson Bay Company의 글로벌 매장 디자인 팀과 협력하여 전통적으로 규모가 큰 백화점을 변형 시켰습니다.  Saks Shops는 부티크 매장 규모로 설계되었습니다.

 

서비스 수준은 온라인에서 복제 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우리는 상점의 친절한 서비스와 진정한 차별화 요소 인 브랜드 어소트먼트를 선도적으로 선택합니다.  컨시어지, 개인 스타일리스트, 맞춤식 맞춤 및 일류 무료 배달 서비스와 같은 맞춤 서비스 및 편의 시설은 전체 경험이 소매보다 환대를 더 많이 느끼게 합니다.  상점은 상품을 쉽게 옮길 수 있고 시간 이후에는 고객이 라운지, 탐색, 학습 및 영감을 얻을 수있는 이벤트를 개최 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오픈 할 3개 매장 중 첫 번째 매장은 2016년 10월 10022- 신발이었습니다. Saks는 10 년 전에 신발 부문을 표시하기 위해 이름과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신발 부문은 Fifth Avenue 기함에서 확장되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커서 자신의 우편 번호가 필요했습니다.  여기 Saks를 위한 최초의 독립 신발 가게는 노출 된 벽돌과 같은 산업 요소가 있는 14,000 평방 피트입니다.

 다음 2월 The Collective는 여성의 현대 패션을 특징으로 열었습니다.  그것은 2 층과 14,000평방 피트 이상에 걸쳐 있습니다.  5 월에 The Vault는 Saks의 최초 전용 보석 가게로 오픈 했습니다.  6,000 평방 피트 규모의 이 상점은 매장 내 상점에 여러 브랜드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상점은 쉽고 매끄러운 쇼핑 경험을 위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목표는 그리니치 시내의 역사적인 건축물을 축하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Saks 식을 뚜렷이 표현했습니다.

 

 

Saks의 디자인 표현이란 무엇입니까?

 

 2016 년에 개장 한 토론토 플래그쉽으로 돌아가서 대답 할 수 있습니다. FRCH 팀은 Hudson Bay Company의 글로벌 매장 디자인 팀과 협력하여 작업했습니다.  디자인 전략은 이 독특한 위치를 존중하면서 Saks라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Saks의 캐나다 최초 상점이었을 뿐만 아니라 40 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플래그쉽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영감을 얻기 위해 우리는 캐나다의 황야와 날씨를 바라 보았습니다. 이것은 물질적 인 선택과 디자인의 특징에 내포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현지의 장인들과 협력하여 지역 쇼핑객들에게 의미 있는 "순간"을 남겼습니다.  토론토 플래그쉽 내의 지역 축하 철학은 그린 위치(Greenwich)를 포함한 미래의 삭스(Saks) 매장을위한 강력한 동인이 되었습니다.

 

토론토가 아래층의 음식 홀에서 남성 라운지와 스파 룸에 이르기까지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169,000 평방 피트의 풀 라인 스토어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제공했습니다.  반대로 그리니치 (Greenwich)와는 달리, 규모는 각 구매자를 대상으로 개인화 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예제를 공유 할 수 있습니까?

 

10022 - 신발은 손님이 모여 휴식을 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디자인은 주거 스타일입니다. 환경은 충분한 라운지 공간을 제공하며 연중 내내 계절별, 주말 및 일반 행사를 주최하여 사교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발 부티크와 The Collective는 VIP 피팅 룸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체적인 패션을 제공하기 위해 미리 선택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The Collective는 현대의 의류뿐만 아니라 패션 주얼리, 핸드백, 선글라스, 계절 액세서리 및 화장품을 포함하여 Tom Ford Beauty 카운터의 형태로 액세서리를 선별하여 완성합니다.

 

 

전반적인 디자인 전략의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Local Narrative"는 주요 국제 브랜드에서 눈에 띄는 움직임이었습니다.  Greenwich는 교외의 오아시스에서 독특하게 유명하기 때문에 전형적인 Saks에있는 브랜드 마감재 또는 가구를 사용하는 대신 현지 참고 문헌을 축하하는 뜻 깊은 마무리를 도입하여 역사적인 분위기와 자연스럽고 정교한 성격을 채택했습니다.

 

이 색상 및 소재 전략은 브랜드와 현지 고객 간의 감정적 인 참여를 유도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색상 팔레트, 부드럽고 유기적 인 질감과 그리니치의 사계절에서 영감을 얻은 정교한 가구로 일반 공간은 시대를 초월한 Saks 브랜드와 일맥 상통합니다.

 

 

 어떤 기술이 매장에서 사용되고 있습니까?

 

 Saks Greenwich의 경험은 하이 터치, 개인화 된 경험이므로 기술은 영웅이 아니며 반드시 그러지 않아야합니다.  환경은 직원과 손님 모두를위한 전화 충전 스테이션, 끊김없는 제공을위한 스타일리스트 iPads 및 가장 정확한 석재 색상을위한 Vault "Viewing Rooms"의 특수 조명을 포함하여 높은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

 

그러나 Saks Greenwich는 정교한 구매자를위한 경험을 높이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Janet Groeber는 소매 업계의 모든면을 20 년 이상 다루었습니다.  그녀의 보고는 AdWeek 과 DDI Magazine 등에서 발표되었습니다.

 

STORES 작성자 :  2018년 3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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